KB라이프생명, 고액 자산가 VIP 관리 강화 `웰스 브릿지`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라이프생명은 금융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는 디지털 플랫폼 '웰스 브릿지'(Wealth Bridge)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접근성과 전문성을 높인 '웰스 브릿지' 플랫폼을 통해 설계사가 고객의 자산 성장과 상속, 은퇴, 노후 설계 등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프리미엄 종합금융 전문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 및 육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라이프생명은 금융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는 디지털 플랫폼 '웰스 브릿지'(Wealth Bridge)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KB라이프는 KB라이프파트너스 및 법인보험대리점(GA), 비대면(DM) 채널 대상 설계사의 활동을 지원하고,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플랫폼 론칭을 통해 설계사에 대한 전문 교육 기능이 강화된다. 접근성과 전문성을 높인 '웰스 브릿지' 플랫폼을 통해 설계사가 고객의 자산 성장과 상속, 은퇴, 노후 설계 등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프리미엄 종합금융 전문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 및 육성한다.
웰스 브릿지는 자산관리(WM)와 세무사와의 동반 상담, 세무 Q&A 등 WM센터의 영업 지원과 법인 경영 진단 리포트, 상속진단 리포트 등 종합금융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자료를 제공한다. 또 전문직 특화 조직을 확대하기 위해 고액 자산가를 세분화했다. 의사 및 자산가, 법인대표를 위한 맞춤형 전문 제휴법인 자료도 마련해 경쟁력을 높였다.
KB라이프 관계자는 "고액 자산가(VIP)를 대상으로 한 사업 운영의 내실을 다지기 위해 금융 프리미엄 콘텐츠를 담은 디지털 플랫폼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플랫폼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고객에게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B라이프는 앞서 지난해 VIP를 위한 부동산 및 세무, 법률, 은퇴, 상속 등 종합금융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 전문가 조직인 'KB STAR WM'을 공식 출범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키피디아는 쓰레기통"...러시아, 대체 플랫폼 `루비키` 내놓는다
- 여친 머리 밀고 얼굴에 소변·성폭행…‘20대 바리캉男’ 징역 10년 구형
- 이준석 "한동훈, 尹에 할 말 안하면 제2의 황교안 될 것"
- 강남서 `대낮 성매매`한 40대 현직판사…벌금 300만원
- 카다시안 엉덩이가 부른 `위험한 수술` 열풍…세 아이의 英여성, 시술 후 사망
- [트럼프 2기 시동] `행정부 충성파로 신속 구성한다"
- 온누리상품권 부정유통 13곳 적발… 중기부 "매월 현장조사"
- 공수 뒤바뀐 여야… 국힘, 1심 선고 앞두고 `이재명 때리기` 집중
- `이사회 2.0` 도입 제시… 최태원 "사후성·평가로 역할 확대"
- 몬스테라 분갈이 네이버에 검색하니 요약에 출처까지… "`AI 브리핑` 검색 길잡이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