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파이널, 압도적 100점 가수 탄생…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싱어게인3') 파이널에서 심사위원 최다 100점의 주인공이 탄생한다.
1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싱어게인3'에서는 파이널 1차전 신곡 라운드 무대가 공개된다.
파이널 최종 집계 방식은 1차전 신곡 라운드, 2차전 자유곡 라운드, 사전투표를 합산해 우승자를 가린다.
파이널 최종 점수의 30%를 차지하는 1차전 신곡 라운드는 심사위원 점수 40%, 신곡 음원 점수 40%, 신곡 미션 영상 점수 20%를 합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싱어게인3') 파이널에서 심사위원 최다 100점의 주인공이 탄생한다.
1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싱어게인3'에서는 파이널 1차전 신곡 라운드 무대가 공개된다. 강성희, 신해솔, 소수빈, 홍이삭, 추승엽, 이젤(EJel), 리진(leejean) 등 톱7이 경합한다.
이들의 무대에 대한 심사위원들의 다채로운 평가도 등장했다. 심사위원 임재범은 시그니처인 극찬 '참 잘했어요'의 상위 버전 심사평을 선보이는가 하면 심사위원 규현은 감동을 받은 나머지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으로서의 고백을 남기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심사위원들에게 100점을 받은 참가자가 탄생했다.
또한 이번 신곡 제작에 참여한 프로듀서 라인업이 이목을 끌었다. 밴드 '롤러코스터' 출신 싱어송라이터 이상순의 '왜 그랬나요',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의 '땅과 소년', 프로듀서 김도훈의 '아이 러브 유(I Love You)', 프로듀서 필터·그룹 '바버렛츠' 출신 싱어송라이터 안신애의 'LLL(Live, Laugh & Love)'과 '머물러주오', 프로듀서 로코베리·LAS의 '멸망한 사랑', 듀오 '멜로망스' 멤버 정동환의 '기도할게요' 등이 소개됐다.
파이널 최종 집계 방식은 1차전 신곡 라운드, 2차전 자유곡 라운드, 사전투표를 합산해 우승자를 가린다. 파이널 최종 점수의 30%를 차지하는 1차전 신곡 라운드는 심사위원 점수 40%, 신곡 음원 점수 40%, 신곡 미션 영상 점수 20%를 합산한다.
파이널 온라인 사전투표는 '싱어게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오는 17일 오후 11시59분까지 톱7 중 3개 팀에게 투표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