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5' 이수근 낚싯대 도난 현장 "낚시왕에 눈멀어" [T-데이]

김진석 기자 2024. 1. 11. 10: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시어부5' 이수근이 이경규와 낚시대가 바뀌어 웃음을 자아낸다.

11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5')에서는 낚시인들이 사랑하는 섬 추자도에서의 참돔 낚시 대전이 펼쳐진다.

이어 오후 낚시가 계속되자 이경규는 졸음을 참지 못해 잠에 들고, 몇 분 지나지 않아 또 한 번 이수근의 낚싯대에 신호가 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도시어부5' 이수근이 이경규와 낚시대가 바뀌어 웃음을 자아낸다.

11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5')에서는 낚시인들이 사랑하는 섬 추자도에서의 참돔 낚시 대전이 펼쳐진다.

이날 이경규에게 낚시 1시간 만에 대물의 입질이 찾아오는데, 틀림없이 부시리일 것이라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대어를 낚아 올리며 낚시왕 면모를 과시한다. 오랜만에 등장한 대물 참돔에 이경규는 "이게 웬 떡이야"라며 기뻐하고, 기쁨을 주체하지 못해 십 분간 홀로 세리머니를 펼친다. 곧이어 "드론 춤 좀 춰봐"라는 이경규의 주문에 화답하듯 도시어부 최초 드론 쇼 세리머니를 선보여 선내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후 오후 낚시에서 이경규는 조류 상황을 보여주기 위해 낚싯줄이 풀리는 걸 직접 보여주면서도 "난 A급 (낚싯대)만 써"라며 자랑을 빼놓지 않는다. 이를 지켜보던 이수근은 "저랑 낚싯대 바뀌셨어요"라며 이의를 제기하고, 확인 결과 이경규가 자랑한 최고급 낚싯대는 이수근의 것으로 밝혀진다. 이에 이수근이 "어쩐지 참돔이 물어야 하는데 볼락이 물더라고"라며 투덜대던 순간, 동시에 "왔다"를 외치며 히트 소식을 알린다. 틀림 없이 대물의 향기가 나는 초릿대의 움직임에 모두가 긴장하던 차, 고기가 올라오기 직전 낚싯줄이 터지는 사고가 발생한다. 이에 이수근은 이경규에게 "낚싯대 줄에 뭐 해뒀죠?"라며 의심하고, 지켜보던 주상욱마저 "그 사이 줄에 스크래치를 낸 거야"라며 동조하지만, 이경규는 별 말 없이 미소만 보인다.

이어 오후 낚시가 계속되자 이경규는 졸음을 참지 못해 잠에 들고, 몇 분 지나지 않아 또 한 번 이수근의 낚싯대에 신호가 온다.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초릿대의 휨새에 모두가 대물을 기대하던 찰나, 엄청난 크기의 참돔이 수면 위로 정체를 드러내는데. 역대급 대물 참돔의 등장에 선내는 아수라장이 되고 소란스러운 소리에 잠에서 깬 이경규는 "순식간에 세상이 변해 버렸어"라며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보인다.

바다낚시의 메카 추자도에서 펼쳐지는 우여곡절 참돔 낚시는 11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에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채널A]

도시어부5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