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AI' 직접 써본다"…삼성, 세계 주요 8개 도시서 체험공간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신제품 공개 행사인 '갤럭시 언팩' 직후 글로벌 주요 도시에서 '갤럭시 인공지능(AI)'를 활용해 연결·창작·놀이 등 새로워진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 공간의 문을 연다.
최승은 삼성전자 MX사업부 마케팅팀장(부사장)은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는 모바일 AI시대를 여는 갤럭시의 혁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첫번째 공간이 될 것"이라며 "갤럭시 AI가 소비자의 일상을 얼마나 변화시킬 수 있는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삼성전자가 신제품 공개 행사인 '갤럭시 언팩' 직후 글로벌 주요 도시에서 '갤럭시 인공지능(AI)'를 활용해 연결·창작·놀이 등 새로워진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 공간의 문을 연다.
삼성전자는 오는 18일부터 대한민국 서울을 비롯해 미국 뉴욕,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독일 베를린, 스페인 바르셀로나, 태국 방콕,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등 전 세계 8개 주요 도시에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국내에는 '신세계 센트럴시티',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체험 공간이 마련되며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체험 공간에서 곧 출시될 갤럭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모바일 기기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갤럭시 AI'가 사용자의 일상을 어떻게 혁신하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예컨대 '갤럭시 AI'를 활용해 언어의 장벽을 허무는 자유로운 의사 소통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사진·영상 편집 등 일상 생활 속 AI 시나리오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체험 공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선물이 증정된다. 방문객들은 인기 게임을 즐기고 대형 화면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경품 추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최승은 삼성전자 MX사업부 마케팅팀장(부사장)은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는 모바일 AI시대를 여는 갤럭시의 혁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첫번째 공간이 될 것"이라며 "갤럭시 AI가 소비자의 일상을 얼마나 변화시킬 수 있는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갤럭시 AI가 온다"…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2024' 초청장 발송
- 美 라스베이거스 한복판에 등장한 '갤럭시 AI'…삼성, 언팩 티징 영상 공개
- "넉아웃됐다"…'시신훼손' 양광준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