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월드 투어 서울시리즈, 3월 20~21일 오후 7시 5분에 “플레이 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맞붙는 'MLB 월드 투어 서울시리즈 2024' 경기 시간이 확정됐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11일(이하 한국시간) 2024시즌 개막전 경기 일정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파드리스와 다저스는 오는 3월20~21일 이틀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2연전을 펼친다.
파드리스와 다저스에는 한국과 일본 출신 선수가 여럿 있어 흥행 대박이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11일(이하 한국시간) 2024시즌 개막전 경기 일정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파드리스와 다저스는 오는 3월20~21일 이틀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2연전을 펼친다. 경기시작 시각은 오후 7시 5분이다. 이 경기는 ESPN을 토애 미국 전역에 생중계 된다.
파드리스와 다저스에는 한국과 일본 출신 선수가 여럿 있어 흥행 대박이 예상된다.
파드리스에는 김하성(29)과 고우석(26), 다르빗슈 유(38)와 마쓰이 유키(29)가 속해 있고, 다저스에는 오타니 쇼헤이(30)와 야마모토 요시노부(26)가 이번 시즌 새롭게 둥지를 틀었다.
고척 스카이돔은 수용 인원이 1만6000여명에 불과해 입장권을 구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으로 여겨진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썸 타는 건가” 김동완♥서윤아 핑크빛, 로맨틱, 데이트 (신랑수업)
- 장예원, 3년 만에 SBS 컴백 “퇴사 생각 없었지만…” (펀펀투데이)
- ‘100억 자산가’ 황현희 돈 자랑…전현무 비교에 “세금 비슷할 것” (강심장VS)
- 이지아 이번 남편도 악질…그래서 처단 나선다 (끝내주는 해결사)
- “덱스, 연애나 여자 문제로 큰 스캔들…” 난리났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