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탁구팀, 장애인 선수 재능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제천시청 탁구팀은 제천장애인탁구협회 장애인 선수를 대상으로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일 탁구 전용 체육관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제천시청 탁구팀 지도자와 선수 8명과 제천장애인탁구 회원 8명이 참가한 가운데 트레이닝을 진행했다.
양희석 제천시청 탁구팀 감독은 "재능기부로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우리 팀도 올해 좋은 성적으로 시민 응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제천시청 탁구팀은 제천장애인탁구협회 장애인 선수를 대상으로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일 탁구 전용 체육관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제천시청 탁구팀 지도자와 선수 8명과 제천장애인탁구 회원 8명이 참가한 가운데 트레이닝을 진행했다. 전문적인 내용은 수어통역사 도움으로 이뤄졌다.
김동식 제천장애인탁구협회장은 “이번 훈련으로 선수들이 한층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꾸준한 훈련으로 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양희석 제천시청 탁구팀 감독은 “재능기부로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우리 팀도 올해 좋은 성적으로 시민 응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제천=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
- [여의뷰] 이재명, '11월 위기설' 현실화…'대권가도' 타격 불가피
- [유라시아 횡단 도전기] <10> 오딧세이 시베리아 (스코보로디노)
- 트럼프 향해 "FXXX"…'백설공주' 주연배우, 논란 끝에 사과
- 조국혁신당, 이재명 1심 '유죄'에 "집권 무죄, 낙선 유죄"
- 티메프 환급 부담 서학개미·토스뱅크가 털어낸 토스
- "천천히 늙자"…커져가는 '저속노화'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