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서울, 설 선물세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2024년 갑진년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설 선물과 명절 음식 상차림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메이필드호텔에서 운영 중인 한식당 낙원에서는 '프리미엄 갈비 선물세트'를 설 명절 기간 한정 상품으로 내놓았다.
매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낙원의 설 명절 프리미엄 갈비 선물세트는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 직영 농장 식재료로 개발한 특제 소스의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한정식당 봉래헌에서는 '설 상차림 세찬'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이필드호텔에서 운영 중인 한식당 낙원에서는 ‘프리미엄 갈비 선물세트’를 설 명절 기간 한정 상품으로 내놓았다. 매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낙원의 설 명절 프리미엄 갈비 선물세트는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 직영 농장 식재료로 개발한 특제 소스의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국내산 한우를 직접 엄선 및 손질, 여기에 한약재, 표고버섯, 과일, 조청을 사용한 양념을 숙성시켜 만든 국내산 한우 양념갈비, 미국산 양념 갈비, 미국산 양념갈비와 갈비찜으로 구성한 모둠세트, 미국산 갈비찜을 준비했다.
한정식당 봉래헌에서는 ‘설 상차림 세찬’을 준비했다. ‘세찬’은 설날 차례상과 귀한 손님을 대접하기 위한 음식을 의미한다. 봉래헌 총괄 셰프가 최상급 식재료를 엄선, 당일 새벽에 준비해 고객에게 제공한다. 직접 담고 숙성시킨 고추장, 된장 간장 등을 활용한 정통 한정식의 깊은 맛을 담았다.
송이 갈비찜, 전복과 문어 숙회, 새우산적, 표고전, 국내산 참조기찜, 굴전, 생대구살전, 애호박전, 여기에 해물 잡채와 삼색나물 등 종류는 다양하다. 떡국은 소의 양지를 우려낸 맑은 육수와 서울 3대 떡집의 쌀떡, 고명으로 구성했다. 50세트 한정 수량으로 가격은 65만원이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코트 벗자 ‘1992’가 떡하니…무슨 의미? 판매량 1위 등극
- [단독]한·폴란드 장갑차 공동개발, 2차 수출 계약 지연에 '빨간불'
- 아내 살해 후 아궁이에 태운 남편…그가 남긴 말[그해 오늘]
- “보기 드문 외모” 79년생 시장 후보에 떠들썩[중국나라]
- 안현모, 라이머와 이혼 심경…"아빠 문자에 계속 울었다"
- 챗봇 사고파는 시장 열렸다…'AI판 앱스토어' GPT스토어 출시(종합)
- "세상에 어떤 부모가"...박수홍 측, 친형 최후진술에 일침
- “돈 뜯어 간 거 알아...천벌 받을 것” 고모에 문자 보낸 조카, 협박 무죄
- “예상보다 빠른 회복”…SK하이닉스, 달러채 2조 잭팟 이유 있었다
- 美 디애슬레틱 “김하성 몸값 7년 최대 1982억원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