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거스 협회가 인정한 소고기" SSG닷컴서 최대 40% 할인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닷컴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 간 '미국 CAB(Certified Angus Beef, 인증 앵거스 비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쓱닷컴은 '미국 앵거스 협회'의 인증 프로그램을 통과한 'CAB'를 차별화 그로서리 상품으로 선택해 구색을 확대하고 퀄리티 높은 상품을 통해 그로서리 경쟁력을 강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SSG닷컴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 간 '미국 CAB(Certified Angus Beef, 인증 앵거스 비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인기 상품 6종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하고, 수도권 중심(네오센터 출발) '쓱배송'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CAB'는 마블링·규격·외관·식감 등 10가지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프리미엄 소고기로, 미국 농무부(USDA)에서 인증한 상위 앵거스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 52개국에 수출 중이고, 1만6000여개 유명 레스토랑 및 호텔 등에서 활용되고 있다.
쓱닷컴은 '미국 앵거스 협회'의 인증 프로그램을 통과한 'CAB'를 차별화 그로서리 상품으로 선택해 구색을 확대하고 퀄리티 높은 상품을 통해 그로서리 경쟁력을 강화한다.
대표 상품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부위인 'CAB 초이스 윗등심살 400g'을 40% 할인한 1만1940원에, 'CAB 부채살 구이용 300g'을 40% 할인한 1만98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CAB LA식 갈비 1㎏'을 30% 할인한 3만9760원에, 다양한 부위를 즐기고 싶은 실속형 고객을 위해 'CAB 척아이롤+부채살 반반팩 360g'을 30% 할인해 1만1060원에 준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성신여대도 男입학 '통보'에 뿔났다…"독단적 추진 규탄"[현장]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