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와 원격 솔루션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서포트가 원격 솔루션에 대한 장애인 접근성 강화에 나선다.
11일 알서포트에 따르면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와 '콜라박스 등 알서포트 제품 영업 마케팅 제휴 및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콜라박스 등 알서포트 제품에 대한 영업 활동 제휴 △파트너십 구축 △상호 교류 및 협력 사업 발굴 등을 추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알서포트가 원격 솔루션에 대한 장애인 접근성 강화에 나선다.
11일 알서포트에 따르면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와 '콜라박스 등 알서포트 제품 영업 마케팅 제휴 및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 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원격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이다. 양사는 △콜라박스 등 알서포트 제품에 대한 영업 활동 제휴 △파트너십 구축 △상호 교류 및 협력 사업 발굴 등을 추진한다.
알서포트는 전국 17개 시·도에 위치한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네트워크를 활용해 전국 학교와 지자체를 대상으로 콜라박스를 활용한 디지털 전환과 생산성 향상을 제안할 계획이다.
콜라박스는 설치형 다목적 부스로 자투리 공간에 간편하게 설치해 화상회의와 온라인 상담, 비대면 면접, 기타 업무 집중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방음을 위해 복층강화유리로 만들었으며, 환풍기를 통해 장시간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알서포트는 장애인 접근성을 강화한 콜라박스 신규 모델도 개발 중이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이번 협약은 다양한 파이프라인 확보를 넘어 정보기술(IT) 기업과 사회단체 간 협업을 통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양사 간 노하우를 융합해 재택근무, 다양성 등 시대적 요구에 부합하는 가치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찾사 개그맨 "아내 외도에 극단선택 6번…불륜 사설탐정 돼"
- 유열, 폐섬유증 투병 중 사망선고 고백 "대소변 못가려…섬망증세까지"
- 재산 2조설 염경환, 하루 술값 천만원?…"차 6대 있다"
- 23세 英 여성, 다섯 번째 임신…의사 경고에도 피임 안 해, 왜?
- 채은정 "어머니만 3명…아버지에게 마음 닫았다"
- '그알' "박나래, 꽈추형에 '주사이모' 소개"…주사이모 남편 "진짜는 따로 있어"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에 유재석 소환…왜?
- 술잔 던졌다던 박나래, 술 학원 다녀…"뭐라도 해야죠"
- 윤일상, 조진웅·박나래 논란에 "악마화 너무 지나쳐"
- "너는 내 친자가 아니다" 정자 기증 아이에 폭탄 발언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