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 연광철·피아니스트 선우예권, 2년 만에 듀오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연기획사 마스트미디어는 베이스 연광철과 피아니스트 선우예권의 듀오 콘서트 '시인의 사랑'을 오는 3월 17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
250여 편에 달하는 수많은 가곡 중 최고의 걸작으로 평가받는 '시인의 사랑'을 비롯해 선우예권이 독주로 연주하는 '다비드 동맹 무곡', 가곡 '내 고뇌의 아름다운 요람' '나의 장미' '헌정' 등을 만날 수 있다.
서울 공연의 티켓 가격은 5만~11만원이며 예술의전당,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만 대표곡 무대로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공연기획사 마스트미디어는 베이스 연광철과 피아니스트 선우예권의 듀오 콘서트 ‘시인의 사랑’을 오는 3월 17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
2년 만에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슈만의 대표곡을 선보인다. 250여 편에 달하는 수많은 가곡 중 최고의 걸작으로 평가받는 ‘시인의 사랑’을 비롯해 선우예권이 독주로 연주하는 ‘다비드 동맹 무곡’, 가곡 ‘내 고뇌의 아름다운 요람’ ‘나의 장미’ ‘헌정’ 등을 만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서울 예술의전당 외에도 부산(3월 13일 부산문화회관), 울산(3월 15일 울주문화예술회관), 안동(3월 19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등에서 투어로 진행한다. 서울 공연의 티켓 가격은 5만~11만원이며 예술의전당,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트코인 현물 ETF 11일 상장…"비트코인 10만달러" 전망도(종합)
- 한동훈, 코트 벗자 ‘1992’가 떡하니…무슨 의미? 판매량 1위 등극
- [단독]한·폴란드 장갑차 공동개발, 2차 수출 계약 지연에 '빨간불'
- 아내 살해 후 아궁이에 태운 남편…그가 남긴 말[그해 오늘]
- "세상에 어떤 부모가"...박수홍 측, 친형 최후진술에 일침
- 경복궁 낙서 사주한 ‘이 팀장’…언론사 제보도 지시
- "또 시스템 에러?"…두 달새 먹통사고만 '8건'
- “예상보다 빠른 회복”…SK하이닉스, 달러채 2조 잭팟 이유 있었다
- LPG·전기차 이어 밴까지 무한변신…'SUV 역작' 토레스
- 최홍석 부고에 안타까워한 신영철 감독 "심성이 착한 선수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