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코퍼레이션, 마케팅 플랫폼 독보적 1위…진입장벽 구축-NH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은 11일 레뷰코퍼레이션에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분야 1위 기업으로 인공지능(AI) 기술과 누적 데이터를 기반해 진입장벽을 구축했다고 평가했다.
레뷰코퍼레이션은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분야 독보적 1위인 기업이다.
셀렉트 서비스는 제안·수락형 마케팅 플랫폼으로 매크로·메가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국내 톱티어 브랜드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대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NH투자증권은 11일 레뷰코퍼레이션에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분야 1위 기업으로 인공지능(AI) 기술과 누적 데이터를 기반해 진입장벽을 구축했다고 평가했다. 목표주가와 투자의견은 제시하지 않았다.
레뷰코퍼레이션은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분야 독보적 1위인 기업이다. 동아시아 6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외 115만명 이상의 인플루언서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강경근 NH투자증권 연구원은 "광고시장 부진에도 불구하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은 성장이 지속되고 있다"며 "2030세대를 중심으로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SNS를 통한 구매 트렌드가 확산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그는 "안정적인 현금흐름을 창출하는 레뷰 서비스를 기반으로 셀렉트와 글로벌 사업 확장 중"이라고 말했다. 셀렉트 서비스는 제안·수락형 마케팅 플랫폼으로 매크로·메가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국내 톱티어 브랜드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대행한다.
강 연구원은 "기존 진출국 내 점유율 확대와 신규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사업 확장도 추진 중"이라며 "연내 미국, 일본 내 공식 서비스 론칭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응급실 찾아 '6시간' 방황…'모야모야병' 앓던 16세 소년 사망
- DL이앤씨, '2024 스마트건설 챌린지' 혁신상 2건 수상
- 농심, 인도네시아 MZ 소비자 공략…'신세이셔널' 성료
- LH, '가변형 모듈 주거모델' 홍익대 학생팀에 대상
- "114번호안내로 안전한 겨울 맞이하세요"
- LGU+, 인천시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위한 무선통신망 구축
- 크래프톤, '인조이스튜디오' 설립…김형준 신임 대표 선임
- 아버지가 유언으로 남긴 '오피스텔'…위법하다며 내놓으라는 '이복형제' [결혼과 이혼]
- "술 한잔도 위험합니다"…복지부, '음주 경고문구' 강화 검토
-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여파로 LCC도 지각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