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축협한우, 전국 브랜드대상 잇단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횡성축협한우가 전국 브랜드 대상을 잇따라 수상했다.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은 10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4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횡성축협한우가 10년 연속 대상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앞서 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도 8년 연속 대상을 차지하는 등 새해부터 브랜드 대상을 휩쓸고 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횡성축협한우가 전국 브랜드 대상을 잇따라 수상했다.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은 10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4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횡성축협한우가 10년 연속 대상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앞서 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도 8년 연속 대상을 차지하는 등 새해부터 브랜드 대상을 휩쓸고 있다. 특히 퍼스트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올해 약 245만건의 참여가 이뤄져그 의미를 더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엄경익 조합장은 “고객을 외면하는 브랜드는 살아남을 수 없다”며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는 퍼스트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현철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척 맹방해변 'BTS 조형물' 지식재산권 문제로 결국 철거
- '46억 횡령' 건보공단 직원, 필리핀 도주 1년 4개월만에 현지서 검거
- 한동훈 비대위원장 참석한 국힘 강원도당 신년인사회 '북새통'
- 개 식용 금지법 통과…“20년 보신탕 팔았는데 살길 막막”
- ‘손흥민 아버지’ 손웅정 “아시안컵 지금 우승하면 한국 축구 병들까 걱정”
- 원주 18층 아파트 옥상서 애정행각… "출입 금지" 경고문에 사진 '떡하니'
- ‘경찰도 당했다’ 부고장 사칭 스미싱 문자 주의보
- 아파트 시장 큰손 '30대'… 26.7%로 40대(25.9%) 제쳐
- 천하장사 출신 ‘불곰’ 황대웅, 병원 옥상서 추락해 사망
- "썩은거다" vs "흑변이다" 속초서도 ‘대게’ 논란… “먹다 보니 검은 얼룩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