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절친 지석진 근황 “쉬겠다더니 1주만에 좀 쑤신다고” 폭소(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활동을 쉬고 있는 절친 지석진의 근황을 전했다.
10일 방송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2023 MBC 연예대상' 신인상에 빛나는 김대호 아나운서가 출연한 가운데, 휴식에 관한 이야기가 나왔다.
2011년 MBC '일밤-신입사원'을 통해 5509대1의 경쟁을 뚫고 아나운서가 됐던 김대호는 준비없이 시작된 방송사 생활에 지쳐 입사 3년만에 사표를 썼던 일화를 꺼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활동을 쉬고 있는 절친 지석진의 근황을 전했다.
10일 방송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2023 MBC 연예대상’ 신인상에 빛나는 김대호 아나운서가 출연한 가운데, 휴식에 관한 이야기가 나왔다.
2011년 MBC ‘일밤-신입사원’을 통해 5509대1의 경쟁을 뚫고 아나운서가 됐던 김대호는 준비없이 시작된 방송사 생활에 지쳐 입사 3년만에 사표를 썼던 일화를 꺼냈다.
당시 아나운서국 선배, 동료들의 조언으로 3개월간 휴직을 했던 김대호는 무작정 회사에서 제일 먼데로 가자는 생각에 아르헨티나로 떠나 “참 멀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생각보다 잘 쉰다는 게 어렵다는 데 공감한 유재석은 “지금 석삼이형이 좀 쉬면서 하고싶은 거 하겠다고 쉬는 중이다. 그런데 방송 쉰지 한 3주 됐는데 일주일 지났는데 벌써 목소리 톤이 바뀌었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그는 “몸이 너무 괜찮다는 거다. 좀이 너무 쑤신다 그러더라. 그래서 한참 웃었다”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김대호도 “아주 오래 쉴 필요는 없더라. 금방 몸이 괜찮아진다”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홍천 별장에 불청객 찾아왔었다...신동엽처럼 재회, 난 별로 안 만나고 싶어” [종합]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원혁父 “그렇게까지 결혼을 해야 되느냐” 섭섭함 가득..이용식, 상견례장서 초긴장(‘조선의
- 배우 사강, 갑작스러운 남편상 당해
- “주인 바뀌었으니 나가!” 양치승, 강남구청 업무방해혐의로 고소
- “순애보인척 난리치더니 쪽팔리겠다”…‘상간남 의혹’ 강경준, 과거 연애사 재조명되자 누
- 권상우, 셀프 욕실 공사하다 대형 사고..♥손태영 “일이 너무 커져”(‘뉴저지손태영’)
- “실제로 보면 죽어” 소유진 ♥백종원 팔불출 아내 얼평 박제
- 양세형 “동생 양세찬 갑상선암 진단에 충격.. 돌아가신 父는 서울대 출신, 도배일 하셨다” (문
- ‘61억 횡령혐의’ 박수홍 친형, 우울증·불안 호소→눈물 “18년간 돈 안 준 박수홍, 자식같은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