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11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4. 1. 10. 22:02
■ 영화 ■ 기병대(더 무비 오전 10시50분) = 미국 남북전쟁을 다룬 영화 <기병대>가 방영된다. 1863년 북군 말로우 대령(존 웨인)은 열세를 만회하고자 남군의 철도 설비를 파괴하기로 결심한다. 말로우 대령의 부대를 지원하기 위해 군의관 켄들 소령(윌리엄 홀든)도 합류한다. 하지만 켄들은 군인의 신분과 의사로서의 소명 사이에서 늘 고민한다. 그러다 끝내 말로우 대령과 갈등을 빚는다.
■ 예능 ■ 어쩌다 사장 시즌3(tvN 오후 8시40분) = 계속되는 업무에 지친 출연진 앞에 배우 박보영이 깜짝 등장한다. 박보영은 “왜 이렇게 마트가 커요?”라며 매장 규모를 보고 놀란다. 이후 김밥 제조부터 주방 보조까지 업무를 능숙하게 해낸다. 그런 보영을 ‘멘붕’에 빠트린 건 다름아닌 영어. 보영은 외국인 손님을 응대하며 진땀을 뺀다. 그러던 중 골프 선수 박인비가 구세주로 등장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