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튜브 공법 적용 롱패딩 '포디엄 튜브다운' 출시

조성란 기자 2024. 1. 10. 21: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2가 봉제선을 최소화해 튜브 공법을 적용한 롱패딩 '포디엄(FODIUM) 튜브다운'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K2 '포디엄' 시리즈는 운동 선수들이 필드에서 착용하는 벤치파카에서 영감을 얻은 겨울철 베스트 롱패딩이다.'포디엄 튜브다운'은 경량성이 뛰어난 30데니아의 더 부드럽고 가벼운 튜브 소재를 적용해 가벼움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K2가 봉제선을 최소화해 튜브 공법을 적용한 롱패딩 '포디엄(FODIUM) 튜브다운'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K2 '포디엄' 시리즈는 운동 선수들이 필드에서 착용하는 벤치파카에서 영감을 얻은 겨울철 베스트 롱패딩이다.


'포디엄 튜브다운'은 경량성이 뛰어난 30데니아의 더 부드럽고 가벼운 튜브 소재를 적용해 가벼움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K2 '포디엄 튜브다운' /사진-K2

봉제선을 최소화한 튜브 공법으로 다운 털 빠짐 및 열 손실을 최소화해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무릎 아래까지 덮는 기장으로 출시됐으며 측면에 옆트임 스냅 디테일을 적용해 의자에 앉거나 활동하기에도 편안하다. 앞 여밈 부분에는 자석 스냅을 사용해 입고 벗기 편리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 출시된 '포디엄 튜브다운'은 후드와 밑단 등 마찰이 많은 부위에 구스 충전재 외에도 볼패딩을 하이브리드해 내구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다운 생산 과정에서 동물 복지를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했다.


등판에는 포디엄 레터 프린트로 디자인 포인트를 줬으며, 심플한 디자인에 여유 있는 핏으로 두툼한 맨투맨 위에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오트밀, 오프화이트, 블랙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43만원.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포디엄 시리즈를 올해는 보온성은 물론 경량성과 내구성,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게 됐다"며 "영하권의 추운 날씨가 지속되는 만큼 더욱 완벽해진 포디엄 시리즈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투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