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생딸기 음료 출시 20일 만에 40만잔 판매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디야커피가 지난 12월 21일 선보인 시즌 메뉴 생딸기 음료 5종(제철 담은 생딸기 주스, 딸기 듬뿍 라떼,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 생딸기 허니 블랙티, 생딸기 바나나크림 플랫치노)이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으며 출시 20일 만에 4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디야커피가 출시한 생딸기 음료 5종은 전국 이디야커피에서 4월 8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며 '딸기듬뿍라떼'는 연중 상시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히 딸기와 우유를 조합한 딸기 라떼 2종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 '딸기 듬뿍 라떼'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는 12월 21일부터 1월 9일까지 20일간 ICED 밀크 베버리지 음료 판매량 중 약 33%를 차지하는 등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제철 담은 생딸기 주스'는 생딸기 본연의 상큼함을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생과일주스로, 특유의 새콤달콤한 매력으로 이디야커피만의 신선한 생과일 음료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히 주목받고 있다.
이디야커피의 생과일 주스 시리즈는 과거부터 소비자들의 이목과 관심을 끌었다. 작년 하절기 수박과 방울토마토를 활용해 출시한 생과일주스 3종은 출시 2주 만에 판매량 30만 잔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에게 '생과일 맛집'으로 손꼽히기도 했다.
이디야커피가 출시한 생딸기 음료 5종은 전국 이디야커피에서 4월 8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며 '딸기듬뿍라떼'는 연중 상시 판매한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