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애 "의정보고회 성황리에 개최"…지난 4년 성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정애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2024년도 제21대 종합의정보고회'가 성황리에 열렸다고 밝혔다.
한 의원은 "지난 3일간 진행된 의정보고회를 찾아주신 1300여명 강서구민들께 지난 4년의 성과를 직접 보고할 수 있어 기뻤다"며 "21대 국회에서 이룬 모든 의정활동의 성과는 강서구민들께서 한정애와 함께 해주셨기에 가능했다. 앞으로도 '살기 좋은 강서'를 위해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는 '강서 일꾼'으로 강서구민 곁에 늘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선 다하는 강서일꾼으로 구민 곁에 있겠다"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한정애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2024년도 제21대 종합의정보고회’가 성황리에 열렸다고 밝혔다.
또 한 의원은 강서구 지역 사업에서도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대장홍대선 사업 확정 △강북횡단선 예비타당성조사 실시 △도심공공주택복합사업 후보지 선정 및 지역 내 재건축·재개발 △9호선 증차 △월드컵대표 개통 등에서도 상당한 진척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다목적체육관 설치 △청소년문화의집 추진 △숲속도서관 개관 △물놀이광장 설치 △근린공원 시설 개선 및 무장애 둘레길 설치 △한강나들목 개선 △어린이 보행환경 개선 △경로당 난방시설 보수 및 시설 개선 등에도 성과를 이뤘다.
한 의원은 “지난 3일간 진행된 의정보고회를 찾아주신 1300여명 강서구민들께 지난 4년의 성과를 직접 보고할 수 있어 기뻤다”며 “21대 국회에서 이룬 모든 의정활동의 성과는 강서구민들께서 한정애와 함께 해주셨기에 가능했다. 앞으로도 ‘살기 좋은 강서’를 위해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는 ‘강서 일꾼’으로 강서구민 곁에 늘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19~20대에 이은 3선인 한 의원은 제21대 국회에서 초대 보건복지위원장, 민주당 정책위원회 의장, 제19대 환경부장관, 민주당 비상대책위원 등 핵심 중책을 맡았다. 코로나19 위기 대응, 필수 의료 확대 및 공공의료 확충, 권력기관 대혁 3법 및 공정경재 3법 등 국회 내에서도 여러 성과를 냈다.
김유성 (kys4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상에 어떤 부모가"...박수홍 측, 친형 최후진술에 일침
- 안과수술 후 돌연 사망한 초등생…병원 "실수로 CCTV 녹화 안 돼"
- 최홍석 부고에 안타까워한 신영철 감독 "심성이 착한 선수였는데..."
- [영상]“차가 왜 이리로?” 현대모비스, 실증차 직접 봤더니[CES 2024]
- "피 역류하는데 아무도 없어"…수액 맞는 환자 두고 퇴근한 병원
- 보잉 CEO, '비행 중 구멍' 사고 책임 인정…"우리 실수"
- “보기 드문 외모” 79년생 시장 후보에 떠들썩[중국나라]
- [영상]"CES 어때?" 문자에 '구글 AI' 이렇게 답장한다고?[CES 2024]
- '100억대 건물주' 양세형 "번아웃·공황장애 겪어"
- 안현모 "父에 실망 끼친 적 없는데 이혼 걱정…내 행복 중요하다고"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