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랏차차'…보이그룹 올아워즈, 10일 데뷔 앨범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10일 첫 번째 미니앨범 '올아워즈'(ALL OURS)로 데뷔했다.
올아워즈는 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 등 7명으로 이뤄진 팀이다.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으랏차차'(GOTCHA)를 비롯해 '드리프트'(Drift), '와오 와우'(WAO WAO), '레이서'(Racer), '올아워즈' 등을 함께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아워즈는 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 등 7명으로 이뤄진 팀이다. 팀명에는 ‘우리의 모든 것, 우리가 가진 모든 것’(ALL OURS)이라는 뜻과 ‘언제나, 매 순간’(ALL HOURS)이라는 의미를 함께 담았다. ‘매 순간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쏟아부어 보여 주겠다’는 게 이들의 각오다.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부사장으로 재직할 당시 2PM,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 있지 등을 총괄한 이든엔터테인먼트 조해성 대표가 제작을 진두지휘했다.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으랏차차’(GOTCHA)를 비롯해 ‘드리프트’(Drift), ‘와오 와우’(WAO WAO), ‘레이서’(Racer), ‘올아워즈’ 등을 함께 담았다. 타이틀곡 ‘으랏차차’는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목표를 향해 돌진하는 올아워즈의 강한 의지를 주제로 다뤘다.
올아워즈는 이날 오후 7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식처럼 생각" 호소에도…檢, 박수홍 친형에 징역 7년 구형
- 앞좌석 승객 바라보다 ‘벌떡’…‘응급상황’ 직감한 여성 정체는?
- 노소영 "최태원, 김앤장 동원 재판부 재배당 꾀해…금권 농단"
- 檢, '신림동 흉기난동' 조선 사형 구형…"범행수법 잔혹"
- "피 역류하는데 아무도 없어"…수액 맞는 환자 두고 퇴근한 병원
- 보잉 CEO, '비행 중 구멍' 사고 책임 인정…"우리 실수"
- “보기 드문 외모” 79년생 시장 후보에 떠들썩[중국나라]
- [영상]“차가 왜 이리로?” 현대모비스, 실증차 직접 봤더니[CES 2024]
- '100억대 건물주' 양세형 "번아웃·공황장애 겪어"
- 안현모 "父에 실망 끼친 적 없는데 이혼 걱정…내 행복 중요하다고"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