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김대호, 유재석에게 멱살잡혔다...나경은 아나운서 관해 무슨 이야기 했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김대호 아나운서가 출연해 나경은 아나운서와 관련한 일화를 공개했다.
오늘(10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대한민국 공연 문화의 뿌리였던 극장 '학전'을 지키기 위해 뭉친 가수 박학기, 배우 이정은, 장현성, 18년간 이란 왕실 주치의로 활약하며 모은 1,300억 원을 경희대학교에 기부한 한의사 이영림 원장, 아나운서 김대호가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김대호 아나운서가 출연해 나경은 아나운서와 관련한 일화를 공개했다.
오늘(10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대한민국 공연 문화의 뿌리였던 극장 ‘학전’을 지키기 위해 뭉친 가수 박학기, 배우 이정은, 장현성, 18년간 이란 왕실 주치의로 활약하며 모은 1,300억 원을 경희대학교에 기부한 한의사 이영림 원장, 아나운서 김대호가 출연했다.
이서진과 나영석 PD를 섞은 외모에 기안84의 정신세계를 가진 예능 신인상 수상자, 아나운서 김대호 자기님이 ‘유 퀴즈’를 방문했다.
아나운서계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자연인 면모로 대체할 수 없는 존재감을 드러내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자기님은 14년 차 K-직장인의 삶을 흥미진진하게 전했다.
또한 아나운서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입사했으나 3년 차에 아르헨티나로 훌쩍 떠난 이유, 특별한 선물과 함께 회사에 돌아온 비하인드, 회식 거절 요령과 칼퇴 꿀팁, 사회 초년생에게 전하는 회사 적응 비법을 공유하며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큰 자기도 몰랐던 나경은 아나운서의 직장 생활 이야기는 큰 웃음을 안겼다.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독특한 정신세계로 큰 자기 유재석에게 멱살을 잡히는 모습이 공개돼 그 이유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잔잔한 과거와 달리 지금은 다시 항해를 시작한 느낌이라면서 “요즘 가장 재미있다”라고 밝힌 김대호의 솔직담백한 매력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티븐 연, 美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수상...한국계 최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나윤권, 결혼 발표 “3월에...아내 될 사람 날 많이 아껴줘”(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강경준, 불륜 의혹 유부녀에 수차례 ‘사적 메시지’...진실 여부에는 묵묵부답 [M+이슈] - 열린세
- 40대 가수 겸 배우, 차량 들이받고 음주측정 세 번이나 거부...과거 이력도 파란만장 [M+이슈] - 열
- ‘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피프티 피프티 키나, 신인상 수상 “팬들 덕분” - 열린세상 열린방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김혜경 1심서 벌금 150만 원
- [단독] 친윤 의원들, 국힘 비공개 의총에 ″게시판 대통령 비방글, 당무감사 해야″ 주장
- 수능 지문 인터넷 주소 눌렀더니…'특검 촉구 집회' 안내
- ″머스크 나댄다″ 트럼프 측근들 '도끼눈' …새 국방장관 '폭스 뉴스 앵커' 지명 논란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