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등 3개 제품 'CES 2024' 혁신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매직은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4'에서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등 3개 제품이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얼음과 물 동시 출수가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점이 호평을 받았다.
이 밖에도 직수 정수기와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가 상을 받았다.
SK매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세계 최고 수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투자와 연구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SK매직은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4'에서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등 3개 제품이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SK매직은 지난 2020년 CES에 처음 참가한 이래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아 왔다. 올해는 국내 정수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혁신상을 받았다. 기술, 디자인, 고객가치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SK매직 측은 밝혔다.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얼음과 물 동시 출수가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점이 호평을 받았다. 지난 5월 출시 이후 보름 만에 1만 대가 팔렸다.
제품은 보다 위생적인 물과 얼음을 제공하기 위해 냉·온·정수·얼음 '올(All)-직수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BLDC 인버터 압축기를 적용해 대기 전력을 최소화하고 에너지 효율을 높인 친환경 가전이라는 점도 긍정적 요인으로 작용했다.
이 밖에도 직수 정수기와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가 상을 받았다.
SK매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세계 최고 수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투자와 연구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매직, 경동나비엔에 가전 3종 영업권 매각
- SK네트웍스 "SK매직 매각 검토 없어…주력 자회사 육성"
- SK매직 친환경 리패키지, '2023 굿디자인 어워드' 은상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유증 철회한 최윤범, 고려아연 이사회 의장직서 물러난다
- "생각보다 안 팔리네"…中 업체, 폴더블폰 철수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