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김준호, 최양락과 케미 발산…거침없는 입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준호가 최양락과의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김준호는 지난 9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게스트로 나온 최양락 팽현숙과 함께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했다.
김준호가 최양락과 팽현숙이 선물로 가져온 고급 과일들을 황급히 챙기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상민은 김준호가 대전은 충청도가 아니라고 했다고 최양락한테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
코미디언 김준호가 최양락과의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김준호는 지난 9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게스트로 나온 최양락 팽현숙과 함께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했다.
김준호가 최양락과 팽현숙이 선물로 가져온 고급 과일들을 황급히 챙기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그는 과거 이상민이 돈을 부치기 위해 지리산을 뛰어 내려가는 걸 봤다면서 "축지법 하는 줄 알았다"고 깐죽거렸다. 최양락의 담배 피우는 모습을 우스꽝스럽게 따라 하기도 했다.
김준호는 대전 출신이다. 이상민은 김준호가 대전은 충청도가 아니라고 했다고 최양락한테 말했다. 김준호는 "어디서 이간질이여"라며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했다. 최양락은 청혼을 거절한 팽현숙에게 술을 잔뜩 먹고 찾아가 울면서 고백한 이야기를 전했다. 김준호는 자신도 김지민에게 그렇게 했던 경험을 고백하며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김준호의 활약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내가 젖 짜는 젖소? 육아에 현타...우울증까지" ('슈돌')
- "父 실망할까봐"...안현모, 이혼 심경 고백 '눈물' ('아빠하고 나하고')
- 안정환 "이혜원에 통장 주며 프러포즈, 평생 먹고 살 줄" ('선 넘은 패밀리')
- 브브걸, 폭식에 먹토까지... 남모를 아픔 고백 ('금쪽상담소')
- 이성경, 단국대병원에 1억 기부…'낭만닥터 김사부' 출연 계기
- 이용식 "딸 이수민, 상견례에 죄짓는 듯 힘들어 해" ('조선의 사랑꾼')
- 이정 "신장암 판정 받고 수술…아내 많이 울었다" ('슈돌')
- '내 남편과 결혼해줘' 나인우 비밀은 인생 2회차…시청률 또 상승
- 미스코리아 김세연, '헬로아트'로 레이디제인과 특별한 컬래버
- 임시완·박은빈이 알려준 '사투리의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