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엠지, 어린이 사랑 나눔 실천 위해 후원금 및 후원물품 전달

이두리 기자 2024. 1. 10. 17: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품인증 및 보안·봉인 라벨 전문기업 알엠지가 최근 어린이 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서울 동작구 소재의 서울 성로원에 간식 및 생필품과 후원금 등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김희정 알엠지 대표는 "서울대학교 EMBA 재학 중 가입한 사회봉사동아리를 통해 서울 성로원과 인연을 맺게 돼 이번 후원에 나섰다"며 "이번 후원으로 아이들이 조금 더 따듯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품인증 및 보안·봉인 라벨 전문기업 알엠지가 최근 어린이 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서울 동작구 소재의 서울 성로원에 간식 및 생필품과 후원금 등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서울 성로원은 아동 양육 시설이다. 친부모의 보살핌을 받지 못하는 0세부터 만 18세까지 39명의 아이를 돌보고 있다. 알엠지의 후원은 코로나로 어려웠던 지난 2022년에 이어 올해로 2년째다.

김희정 알엠지 대표는 "서울대학교 EMBA 재학 중 가입한 사회봉사동아리를 통해 서울 성로원과 인연을 맺게 돼 이번 후원에 나섰다"며 "이번 후원으로 아이들이 조금 더 따듯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랑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라며 "더 많은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알엠지는 가품으로부터 소비자와 브랜드를 보호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웹 인증 라벨 및 시스템 '스웹스' △보안 홀로그램 라벨 '씨큐테크' △보안·봉인 스티커 '씰티커'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알엠지 후원금 및 후원물품 전달식 모습/사진제공=알엠지


이두리 기자 ldr5683@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