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한족발, 가맹점 월 최고 매출 4억 돌파

이충진 기자 2024. 1. 10. 17: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족발 프랜차이즈 귀한족발이 가맹점 월 매출 4억 원을 돌파했다.

귀한족발은 앞서 배우 차승원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며 가맹점 수를 늘려가고 있는 족발 프랜차이즈 업계의 신흥 강자다.

사진|귀한족발



귀한족발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성신여대점이 월 최고 매출 4억 569만원을 기록하며, 족발 프랜차이즈 내 압도적인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프랜차이즈를 넘어 족발계 매출 1위인 기록. 아울러 매출 상위 30호점 중 10곳은 최소 2억 이상, 20곳은 최소 1억 이상 매출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귀한족발은 100% 한돈 생족을 매장에서 날마다 직접 삶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온족으로, 육질이 따끈하고 부드러워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충족, 흡족, 만족스러운 한상차림을 테마로 족발과 보쌈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귀한족발 관계자는 “귀한족발의 이러한 매출 효과 덕분에 가맹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폭발적인 성장을 위해 창업 지원금 최대 2천만원을 지원해 드리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다”고 말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