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사전등록 개시
방금숙 기자 2024. 1. 10. 17:09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히트2’의 1월 대규모 ‘더 하드코어’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24일 열리는 더 하드코어 서버는 4주간 베타 형태로 운영되는 신규 시즌제 전장이다.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지만 생존을 위해 다른 플레이어와 무한 경쟁을 진행해야 한다.
더 하드코어 서버 캐릭터는 3개의 생명력을 보유한다. 이를 모두 소진한 캐릭터는 24시간 뒤 삭제된다.
넥슨은 더 하드코어 서버 도입을 앞두고 23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 새해 기념 ‘트리아이온 펫’을 즉시 획득할 수 있는 ‘불꽃의 전장 전야제’ 쿠폰과 업데이트 이후 각종 보상으로 교환 가능한 ‘수호자의 하드코어 티켓’ 쿠폰을 지급한다.
사전등록 후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찬란한 클래스 11회 소환권’, ‘영웅 클래스 확정 소환권’ 등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이밖에 서버에 참여해 함께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하드코어 서버 시즌 크리에이터’도 22일까지 모집한다.
넥슨 관계자는 “하드코어 서버의 높은 난이도에 맞춰 이용자들에게 기존보다 상향된 레벨업 보상과 경험치 버프 효과, 랭킹 보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