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바비, 軍 입대…내달 마지막 日 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콘' 바비가 군 복무를 앞두고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10일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는 바비가 내달 26일 KT 제프 요코하마, 28일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에서 총 4회에 걸쳐 단독 솔로 콘서트 '제로 그래비티 투어 인 재팬(ZERO GRAVITY TOUR IN JAPAN)'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는 '제로 그래비티(무중력)'이라는 공연명처럼 자유 안에서 오롯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바비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그룹 '아이콘' 바비가 군 복무를 앞두고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10일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는 바비가 내달 26일 KT 제프 요코하마, 28일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에서 총 4회에 걸쳐 단독 솔로 콘서트 '제로 그래비티 투어 인 재팬(ZERO GRAVITY TOUR IN JAPAN)'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비는 지난해 4개 도시·10회 공연에 걸쳐 일본 첫 솔로 투어를 마쳤다. 공연 영상이 꾸준히 회자되고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하면서 새 투어가 성사됐다.
이번 투어는 '제로 그래비티(무중력)'이라는 공연명처럼 자유 안에서 오롯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바비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바비는 10년 음악 여정을 총망라한 유기성 있는 세트리스트와 몰입감을 더하는 밴드 세션 등으로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이번 투어에서 일본 아티스트 챤미나(CHANMINA)와 함께 작업 중인 컬래버레이션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군 복무를 앞두고 개최되는 피날레 공연인 만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하게 된 것이다.
챤미나는 록, 팝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현재 가장 트렌디한 일본 아티스트다. 바비는 랩, 보컬, 퍼포먼스, 프로듀싱 역량까지 골고루 갖춘 '올라운더'다. 이런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가 관전 포인트다.
한편 아이콘은 군백기 동안 솔로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맏형인 김진환은 지난해 7월 사회복무요원 대체 복무를 시작했다. 김동혁(DK)은 내달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구준회는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혀 드라마 출연을 검토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chuch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