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 450만뷰 기록 ‘내 마음이 너에게 닿기를’, 퍼포먼스 숏폼 영상 해외서 주목

손봉석 기자 2024. 1. 10. 16: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니 ‘내 마음이 너에게 닿기를’ 퍼포먼스 영상 캡처



가수 경서의 ‘내 마음이 너에게 닿기를’이 SNS 챌린지로 주목 받고 있다.

경서의 신곡 ‘내 마음이 너에게 닿기를’은 최근 틱톡, 유튜브 등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서 퍼포먼스 영상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며 해외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내 마음이 너에게 닿기를’을 활용한 퍼포먼스 숏폼은 틱톡에서 ‘K-샹들리에 뮤비’라는 평을 받으며 약 450만 뷰를 기록했고, 유튜브 본편 영상 또한 많은 조회수와 다국어 댓글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퍼포먼스 영상은 경서가 아닌 걸그룹 출신 크리에이터 채니 :Chaenny가 직접 출연해 안무를 예술적으로 소화해 더 눈길을 끈다. 이에 경서는 “너무 감동이에요. 제 노래로 이런 멋진 안무 영상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직접 댓글을 달기도 했다.

크리에이터 채니 :Chaenny는 이와 관련 “평소에 경서의 노래를 정말 좋아했다. 이 곡은 처음 들었을 때부터 계속 머릿속에 맴돌았다”라며 경서를 향한 남다른 팬심을 고백했다.

채니 :Chaenny는 “단지 춤이 아닌, 멋진 작품을 하나 만들어보자는 각오로 안무에 임했다. 노래를 계속 들으면서 굉장히 벅차오르는 감정을 느꼈다”라고 영상에 대해 직접 소개하기도 했다.

실제로 많은 국내외 누리꾼들로부터 “눈을 못 떼겠다”, “노래도 대박날 듯”, “뛰어난 작품성”, “들을수록 마음을 울린다” 등 다양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경서는 지난달 10일 발매한 ‘내 마음이 너에게 닿기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연말 ‘SBS 연예대상’에 참석해 은인 김종국과 함께 특별한 축하 무대를 꾸몄으며, 새해 시작과 함께 각종 음악 방송에서도 활약 중이다.

경서는 10일 진행되는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에도 참석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