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월급 받으면 상품권 쏜다, 우리은행 3월말까지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은행은 우리은행 입출금 계좌로 첫 급여를 받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새해에는 월급 받아용'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첫 급여를 우리은행 계좌로 수령 예정인 직장인 고객을 우리은행으로 모시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 눈높이를 고려한 금융서비스로 고객이 진정 원하는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은 우리은행 입출금 계좌로 첫 급여를 받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새해에는 월급 받아용'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대상은 2023년 하반기에 우리은행으로 급여이체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이벤트 기간 내 급여 100만원 이상을 우리은행 계좌로 입금 받고,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응모하기를 선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우리은행은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1500명에게,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 3000원권을 3000명에게 증정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첫 급여를 우리은행 계좌로 수령 예정인 직장인 고객을 우리은행으로 모시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 눈높이를 고려한 금융서비스로 고객이 진정 원하는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이미선기자 alread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억울하다" 눈물 호소 박수홍 친형, 징역 7년 구형…형수는 3년
- 전 배구 국가대표 `신인왕` 최홍석, 35세 나이로 사망
- "구독·좋아요가 뭐길래"...눈밭에 2개월 아기 던진 인플루언서 [SNS&]
- 與 "대진연 소속원들의 용산 난입은 폭력…민주, 왜 `대학생` 얼버무리나"
- 지드래곤, 美 CES서 정기선 만났다...무슨 일?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