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청주 오송농협, 사업추진 및 윤리경영실천 결의 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 오송농협(조합장 박광순, 사진 맨 앞줄 왼쪽 여섯번째)이 8일 본점에서 '2024년 사업추진 및 윤리경영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40여명의 임직원은 윤리경영 실천 결의문에 선서하고 '3행(行) 3무(無) 실천'을 통한 윤리경영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3행3무는 농협 전 임직원이 반드시 실천해야 할 3행, 근절해야 할 3무를 뜻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 청주 오송농협(조합장 박광순, 사진 맨 앞줄 왼쪽 여섯번째)이 8일 본점에서 ‘2024년 사업추진 및 윤리경영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40여명의 임직원은 윤리경영 실천 결의문에 선서하고 ‘3행(行) 3무(無) 실천’을 통한 윤리경영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3행3무는 농협 전 임직원이 반드시 실천해야 할 3행, 근절해야 할 3무를 뜻한다. 3행은 청렴·소통·배려, 3무는 사고·갑질·성희롱이다.
아울러 올해 본점과 지점·하나로마트별 목표 달성을 위한 의지를 다지는 퍼포먼스를 펼치고,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서 공익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로 약속했다.
박광순 조합장은 “지난해 큰 수해로 많은 조합원·고객이 큰 피해를 입고, 그 여파로 오송농협도 어려움이 많았지만 전 임직원이 어느 때보다 단합해 노력한 결과 목표 달성과 건전 결산을 이룰 수 있었다”며 “올해는 높은 윤리 의식을 바탕으로 ‘지속가능 농촌,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