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CES 2024’에 광주공동관 운영…13개 기업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 전시회 'CES 2024'에 광주 전시관이 문을 열었습니다.
광주광역시는 현지시간으로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동안 열리는 CES 2024에 '광주공동관'과 '통합한국관 내 광주관' 등 총 2개 전시공간을 동시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CES에 참가하는 광주 기업은 인공지능 기업 5곳을 포함해 13곳입니다.
참여 기업들은 전시관을 통해 혁신기술과 역량을 검증하고 해외시장 진출을 모색한다는 계획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광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 전시회 ‘CES 2024’에 광주 전시관이 문을 열었습니다.
광주광역시는 현지시간으로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동안 열리는 CES 2024에 ‘광주공동관’과 ‘통합한국관 내 광주관’ 등 총 2개 전시공간을 동시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CES에 참가하는 광주 기업은 인공지능 기업 5곳을 포함해 13곳입니다.
참여 기업들은 전시관을 통해 혁신기술과 역량을 검증하고 해외시장 진출을 모색한다는 계획입니다.
박지성 기자 (jsp@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군의관·공보의 투입” vs “지역 주민·군인 생명 경시”
- 이종섭, 신임장 원본 없이 출국…“다음달 귀국해 수여식 참석할 듯”
- [총선] 여 “‘이재명 셀프공천’이 패륜공천…위성정당으로 ‘종북횡재’”
- [총선] 야 “외교·법무 장관 고발·탄핵”…충남서 표심 몰이
- ‘꿈의 배터리’, ‘게임 체인저’라는 이 배터리…정부 “1천억 투입”
- 연금개혁안 두 가지로 압축…‘더 내고 더 받기’ vs ‘더 내고 그대로 받기’
- ‘모의고사 판박이 수능 영어 23번’ 왜 나왔고, 어떻게 뭉갰나
- [취재후] “학교 급식실은 ‘산재 백화점’이라 불려요”…‘개선’ 약속한 뒤 예산만 쏙?
- 시금치는 왜 금값이 되었나
- 전동차에서 종이에 불을?…두려움에 떤 승객들 “하마터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