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 티모시 샬라메 사진 거부 루머에 “친구들 눈 맞은 얘기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셀레나 고메즈가 티모시 샬라메, 카일리 제너 험담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티모시 샬라메와 모델 카일리 제너가 1월 7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비벌리힐튼 호텔에서 열린 제8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나란히 참석한 가운데 셀레나 고메즈와 얽힌 루머로 곤혹을 치렀다.
셀레나 고메즈가 테일러 스위프트를 향해 "티모시 샬라메에게 사진을 찍자고 했지만, 카일리 제너가 거절했다"고 말했다는 루머가 나온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셀레나 고메즈가 티모시 샬라메, 카일리 제너 험담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티모시 샬라메와 모델 카일리 제너가 1월 7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비벌리힐튼 호텔에서 열린 제8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나란히 참석한 가운데 셀레나 고메즈와 얽힌 루머로 곤혹을 치렀다.
셀레나 고메즈가 테일러 스위프트를 향해 "티모시 샬라메에게 사진을 찍자고 했지만, 카일리 제너가 거절했다"고 말했다는 루머가 나온 것. 셀레나 고메즈가 테일러 스위프트에서 뭔가를 이야기 하고 테일러 스위프트가 크게 놀라는 모습이 영상에 담겨 온라인에 퍼지기도 했다.
셀레나 고메즈 측 한 소식통은 8일 피플에 "셀레나는 티모시나 카일리에 대해 전혀 언급한 바가 없다"며 "그들은 현장에서 만나지도, 이야기 하지도 않았다"고 밝혔다.
셀레나 고메즈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도 "그런 얘기를 하지 않았다. 난 테일러에게 눈이 맞은 내 친구들에 대해 이야기 했다. 당신들은 신경 쓰지 않겠지만"이라고 해명하는 글을 직접 남겼다.
또 TMZ에 따르면 티모시 샬라메는 자신을 쫓아다니며 이 일에 대해 묻는 파파라치에게 "말도 안 된다"고 답하기도 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김다현, 혹독한 심사평에 또 대성통곡→신동엽 부랴부랴 수습(현역가왕)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안고 싶다” 강경준, 불륜 의혹 유부녀와 대화 공개→소속사 연락두절
- “찐하게 사랑” 김혜수, 애정 행각→선물까지 퍼붓는 상대 대체 누구?
- 강경준 불륜 사생활, 장신영 큰 충격 “전남편에게도 다 퍼준 바보, 격한 눈물”(뒤통령)
- 강경준 과거 “홍염살多 여자 떼어내기 힘들어”, 장신영 “바람 피우면 끝” 사주 재조명
- 이찬원, 母 소원 이뤄준 효자 “바쁜 일정에도 외할머니 모시고 日 여행”(편스토랑)[어제TV]
- 저화질 이겨낸 완성형 미모…김혜수, 연예인 할 수 밖에 없던 어린시절 [스타와치]
- 日 20대 남성 절반이 모태솔로, 전현무 “결혼 불필요하다 생각” (톡파원25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