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고(Rigo), 새해 맞이 에어드롭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리고(RIGO) 재단이 'RIGO X BYFFIN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고 관계자는 "BYFFIN과 함께하는 이번 RIGO X BYFFIN 에어드롭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쉽고 편리한 리고 토큰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리고 블록체인 생태계에 참여하는 유저들이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리고(RIGO) 재단이 'RIGO X BYFFIN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리고재단과 디지털 자산 월렛 BYFFIN이 자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는 첫번째 프로모션으로 이달 10일부터 23일까지 실시된다
총 1만5000개의 리고 토큰을 선착순 3000명에게 각각 5 RIGO씩 에어드롭으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BYFFIN Wallet 앱을 다운로드하고 간단한 지갑 생성 프로세스만 거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 리고 재단은 △리고 코어(RIGO Core) △리고 브릿지(RIGO Bridge) △바이핀 디앱(BYFFIN DApp) 등 핵심 기술과 서비스를 앞세워 트위터, 텔레그램 등에 약 10만 명의 커뮤니티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리고 공식 웹사이트와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고 관계자는 “BYFFIN과 함께하는 이번 RIGO X BYFFIN 에어드롭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쉽고 편리한 리고 토큰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리고 블록체인 생태계에 참여하는 유저들이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4]현대차-삼성전자, 미래차 동맹 강화…'AI 기반 SDV 플랫폼' 개발 맞손
- “혁신 죽으면 결국 소비자·국가 경쟁력 피해”…학계, 플랫폼경쟁법 반발 거세
- [뉴스해설]삼성 반도체 재도약 힘입어…올해 연간 영업익 30조원대 회복 기대
- [CES2024]최태원 SK회장 CES 참관
- 정부, 공공주택 14만 가구 공급…민생토론회 '주택 4대 방안' 꺼냈다
- 한동훈, PK서 '정치개혁·지방소멸' 강조… “재판 지연 시 세비 반납”
- “AI 실시간 통역 기능, 갤럭시Z 플립5·폴드5·S23에도 제공”
- '비트코인 현물 ETF' 승인 앞두고 가상자산 시장 '요동'
- 'CES 데뷔' 솔루엠, 스마트홈+시티 솔루션으로 눈도장
- [CES 2024]서울시, 역대 최대 규모 서울관 꾸려…오세훈, 혁신기업 세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