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게임 '삼국지PK', 국내 출시 10주년 대축제 진행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월10일 국내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삼국지PK'는 삼국지 대표 장수 게임이다. '삼국지PK'는 출시 당시 기존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들과는 확실하게 차별되는 실감나는 전투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를 앞세운 흥행 돌풍으로 이펀컴퍼니는 한국 게임시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삼국지PK'의 삼국지 고유의 정치, 경제, 전투 콘텐츠를 통해 세력 기반을 다지면서 천하를 통일한 패왕의 자리를 목표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은 현재까지도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장수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게 했다.
이러한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펀컴퍼니는 4주간에 걸친 10주년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10주년을 기념하는 전야제로 10주년 연속 로그인, 설쟁탈전, 한정 축제 보물 등의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영정 주공 이미지와 자원,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이를 이어받아 이펀컴퍼니 플랫폼과 카페에서도 10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대축제를 시작했다.
이펀컴퍼니 플랫폼 이벤트로는 누적 로그인에 따라 10주년 한정 칭호, 이미지 카드, 금화, 자원, 아이템을 지급하고, Fun 씨앗과 인게임 아이템을 주는 행운 룰렛을 진행 중이다. 또한, 카페에서는 장수 이름 맞추기와 과거 시험 컨셉트의 이벤트 등을 통해 이문열 삼국지 책과 문화상품권, 인게임 특별 보상을 선물하고, 갤럭시 S24와 애플워치 시리즈9, 블루투스 스피커, 각종 기프티콘 등의 추첨 선물로 10주년 대축제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이용자 여러분 덕분에 '삼국지PK'가 10주년을 맞이했다"며, "오랫동안 게임을 지지해 주신 덕분에 지금의 '삼국지PK'가 있었고 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10주년을 넘어 그 이상 오랫동안 서비스하는 '삼국지PK' 여정에 계속해서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