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美변호사→방송인→유튜버 변신..'이타강사' 채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유튜브채널을 오픈했다.
서동주는 최근 유튜브 채널 '이타 강사 서동주'를 개설한 후 "동기부여, 영어 공부, 유학 생활 등 다양한 보습을 보여드릴게요"라고 소개했다.
그는 이 채널을 통해 영어로 설명하기 어려운 단어를 설명해 주거나 노래 속 단어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그동안 각종 예능을 통해 예능감을 뽐냈던 서동주가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유튜브채널을 오픈했다.
서동주는 최근 유튜브 채널 '이타 강사 서동주'를 개설한 후 "동기부여, 영어 공부, 유학 생활 등 다양한 보습을 보여드릴게요"라고 소개했다.
그는 이 채널을 통해 영어로 설명하기 어려운 단어를 설명해 주거나 노래 속 단어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그는 '누나 억까 당해 본 적 있어요?' 라는 영상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데블스 플랜' 에피소드를 소개하기도 했다.
그동안 각종 예능을 통해 예능감을 뽐냈던 서동주가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0일 오후 3시 현재 구독자수는 517명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신영, ♥강경준 충격 문자에 격해져 눈물…“전남편한테도 바보처럼 퍼주고”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건너뛰고 임신 소식 전하나?..“아기 낳고파”
- 송혜교, 남사친 옆에서 압도적 '민낯 미모' 발산 “새 프로젝트 기대”
- “가족예능 찍으면서”..강경준, 유부녀에 '안고 싶네' 문자에 비난 쇄도→소속사 '묵묵부답'[종합]
- “가슴 큰 플라스틱 인형”..질낮은 '바비' 설명에 마고 로비 '정색'
- 박나래 근황 포착, 또 술과 함께..“막걸리 양조..뭐라도 해야죠”
- 황하나, 마약 수사 중 '연예인' 이름 말했나…또 마약 파문?[SC이슈]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