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 현빈 '스키즈 현진 보고 아이돌 꿈 키웠는데...사촌 수식어 감회 새롭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아워즈(ALL(H)OURS) 현빈이 '스트레이 키즈 사촌 그룹'이라는 수식어에 대한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올아워즈 첫 미니 앨범 'ALL OURS'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한편, 올아워즈의 첫 미니 앨범 'ALL OURS'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올아워즈(ALL(H)OURS) 현빈이 '스트레이 키즈 사촌 그룹'이라는 수식어에 대한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올아워즈 첫 미니 앨범 'ALL OURS'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백아연이 소속된 이든엔터테인먼트 첫 번째 보이 그룹 올아워즈는 건호(KUNHO), 유민(YOUMIN), 제이든(XAYDEN), 민제(MINJE), 마사미(MASAMI), 현빈(HYUNBIN), 온(ON:N) 등 일곱 멤버로 구성됐다.
팀명 올아워즈(ALL(H)OURS)는 "우리의 모든 것,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라는 뜻의 'ALL OURS'와 "언제나, 매 순간"이라는 뜻의 'ALL HOURS' 두 가지 의미를 담아 "매 순간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쏟아부어 보여 주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데뷔 앨범 'ALL OURS'에는 'Drift(드리프트)', '으랏차차(GOTCHA)', 'WAO WAO(와오 와오)', 'Racer(레이서)', 'ALL OURS(올아워즈)' 등 올아워즈의 거침없는 패기가 돋보이는 다섯 곡이 수록됐다.
특히 올아워즈는 2PM, 트와이스(TWICE),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등 K-팝 아티스트를 총괄했던 JYP엔터테인먼트 부사장 출신 조해성 대표가 제작한 그룹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런 점에서 '스트레이 키즈 사촌'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던 올아워즈는 이에 관해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현빈은 "처음 소식을 접했을 때 대표님 덕분에 스트레이 키즈 사촌이라는 이름을 들을 수 있어서 감사했다. 아이돌을 시작한 계기가 스트레이 키즈 현진 선배였는데, 그래서 감회가 더 새로웠다. 그런 수식어를 얻은 만큼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선배들의 케미를 보면 서로 친구처럼 잘 지내시는 모습이 좋았는데, 이런 점을 보고 배웠던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올아워즈의 첫 미니 앨범 'ALL OURS'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올아워즈 현빈 ⓒ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