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서울이랜드, ‘K리그 리빙 레전드’ 오스마르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 서울이랜드가 10일 'K리그 리빙 레전드'로 불리는 오스마르(35·스페인)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오스마르는 지난 2014년 FC서울에 입단해 K리그 통산 282경기(22골·12도움)를 뛴 'K리그 리빙 레전드'다.
오스마르는 새 시즌 서울이랜드의 수비에 중심을 잡아줄 거로 기대를 모은다.
오스마르는 "올해로 K리그 10년 차를 맞았다. 창단 10주년인 서울이랜드에서 새로운 역사를 쓰기 위해 왔다"고 입단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닷컴] 강동훈 기자 = 프로축구 서울이랜드가 10일 ‘K리그 리빙 레전드’로 불리는 오스마르(35·스페인)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오스마르는 지난 2014년 FC서울에 입단해 K리그 통산 282경기(22골·12도움)를 뛴 ‘K리그 리빙 레전드’다.
특히 그는 2015년 당시 전 경기 풀타임 출전했고, 2016년엔 K리그 베스트11로 뽑히는 등 K리그를 대표하는 레전드 외국인 선수로 자리매김했다.
수비형 미드필더와 센터백 모두 소화 가능한 오스마르는 영리한 경기 운영과 패스 능력이 장점으로 꼽힌다. 지난 시즌에는 철강왕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오스마르는 새 시즌 서울이랜드의 수비에 중심을 잡아줄 거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베테랑답게 풍부한 경험과 뛰어난 기량이 전력에 안정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스마르는 “올해로 K리그 10년 차를 맞았다. 창단 10주년인 서울이랜드에서 새로운 역사를 쓰기 위해 왔다”고 입단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올해 좋은 성적을 내어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싶다. 경기장에서 빨리 팬들과 만나고 싶다”며 입단 소감을 전했다.
사진 = 서울이랜드
Copyright © 골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SG행 임박' 이강인, 다른 가능한 행선지는 어디였나? | Goal.com 한국어
- | Goal.com 한국어
- 축구 선수가 의심될 정도... 눈부신 외모로 시선 강탈 | Goal.com 한국어
- '슈퍼카 수집가' 손흥민 차고에 수억원대 차량 총집합
- FM24에서 인버티드 풀백으로 펩의 전술 재현해 보기 | Goal.com 한국어
- 레알에 홀란드 오면...벤제마는 메시와 함께?
- EPL 55위+울브스 10월 선수' 황희찬에게 거는 기대
- 포그바는 최악으로...10주 OUT 가능성
- ‘K리그1으로’ 김천상무 창단 첫 시즌 숫자로 돌아보기
- 반 더 비크 왜 안 쓰지' 맨유 선수단도 갸우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