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이스트, 배두나·류승범 '가족계획' 제작 계약…"12월 크랭크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족계획(가제)'의 제작이 확정됐다.
10일 키이스트는 "쿠팡㈜·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가제) 제작 계약을 체결하고, 작년 12월 말 크랭크인하여 촬영에 돌입했다"라고 밝혔다.
키이스트가 제작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가제)은 살아남기 위해 가족으로 위장한 특수 능력자들이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남다른 방법으로 해치워나가는 이야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족계획(가제)'의 제작이 확정됐다.
10일 키이스트는 “쿠팡㈜·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가제) 제작 계약을 체결하고, 작년 12월 말 크랭크인하여 촬영에 돌입했다”라고 밝혔다.
키이스트가 제작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가제)은 살아남기 위해 가족으로 위장한 특수 능력자들이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남다른 방법으로 해치워나가는 이야기다.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이자 아이들에게만큼은 다정한 엄마 '한영수' 역에는 배두나가, 능력을 감춘 채 어딘가 모르게 소심하지만 아내에게만큼은 무한 사랑꾼인 아빠 '백철희' 역에는 류승범이 연기한다. 이어 까칠하지만 내심 가족들을 아끼는 할아버지 '백강성' 역은 베테랑 배우 백윤식이 맡았다. 마지막으로 따뜻하고 온화한 성격의 아들 '백지훈' 역은 로몬이, 17세 동갑내기이자 까칠하고 예민한 딸 '백지우' 역에는 신예 이수현이 합류했다.
'가족계획'은 드라마 '허쉬', '슈츠' 등을 통해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보여줬던 김정민 작가가 크리에이터 및 각본 집필로 독특한 세계관을 창조했고, 여기에 영화 '보이스'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리얼범죄액션 장르물을 선보였던 김곡, 김선 쌍둥이형제 감독이 '가족계획'의 연출에 참여해 스타일리시한 화면의 흡인력 있는 작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글로벌 배우로 자리잡은 배두나, 류승범과 세대를 아우르는 연기의 신 백윤식 등 보기 힘든 초호화 캐스팅과 한국형 능력자들이 범죄와 부조리를 소탕하는 사이다 전개가 대본의 완성도를 높여 벌써부터 시장에서는 2024년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키이스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고싶네"…강경준, 상간 의혹 유부녀 A씨 추정 텔레그램 '발칵'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