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호텔, 스페인 랑코 러버덕 객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주 코오롱호텔이 스페인 천연 라텍스 장난감 브랜드 랑코와 협업한 객실을 오픈했다.
랑코 러버덕 객실은 총 6개로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내부에 랑코 러버덕을 상징하는 노란색 침구 세트와 욕실 용품 등을 갖추었다.
호텔 로비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랑코 러버덕 피규어가 상시 전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픈 기념 SNS체험단 이벤트. 러버덕 전시 및 굿즈존도
랑코 러버덕 객실은 총 6개로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내부에 랑코 러버덕을 상징하는 노란색 침구 세트와 욕실 용품 등을 갖추었다. 아이와 함께 애니메이션, 영화 등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빔 프로젝터와 스크린 또한 설치됐다. 침대 헤드 및 테이블에는 러버덕 피규어가 있으며 문에도 대형 러버덕이 그려져 인증촬영까지 할 수 있다.
호텔 로비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랑코 러버덕 피규어가 상시 전시된다. 일광욕, 캠프 파이어 등 러버덕이 코오롱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표현한 미니어처존부터 알 모양 포토존 등을 구성했다. 별도로 마련된 굿즈존에서는 왕관, 축구공, 마법사 모자 등 각양각색의 액세서리를 장착한 러버덕 피규어 20종을 구매할 수 있다. 야외정원 연하원에서도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높이 5m에 달하는 랑코 러버덕 대형 포토존을 운영한다.
한편, 경주 코오롱호텔은 각종 어린이 액티비티 및 체험 공간을 갖춘 ‘키즈 프렌들리’ 호텔이다. 지난해 선보인 세 가지(주방 모래 색칠놀이) 콘셉트의 소규모 놀이 공간 ‘드림 키즈존’은 계속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키즈파크 ‘더 달’에 새로운 놀이 콘텐츠도 추가하고 있다.
김재범 스포츠동아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리, ‘퍼 힐스 세리 박 챔피언십’ 호스트로 LPGA 복귀
- 장예원, 3년 만에 SBS 컴백 “퇴사 생각 없었지만…” (펀펀투데이)
- 이지아 이번 남편도 악질…그래서 처단 나선다 (끝내주는 해결사)
- “덱스, 연애나 여자 문제로 큰 스캔들…” 난리났네
- '황제' 우즈-나이키, 27년 동행 끝 '홍보 효과 5억 달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