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3' 이관희 "솔직하게 보여준 모습, 후회無"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구선수 이관희가 '솔로지옥3' 종영 소감을 전했다.
10일 이관희는 자신의 SNS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3'을 무사히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솔로지옥3' 출연자들과 단체로 찍은 모습이 담겼다.
지난 9일 공개된 '솔로지옥3' 최종 선택 회차에서는 이관희, 최혜선 커플을 비롯해 안민영과 이진석, 유시은과 최민우, 박민규와 김규리까지 최종 네 커플이 탄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구선수 이관희가 '솔로지옥3' 종영 소감을 전했다.
10일 이관희는 자신의 SNS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3'을 무사히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솔로지옥3' 출연자들과 단체로 찍은 모습이 담겼다. 최종 커플로 맺어진 최혜선과의 다정한 사진도 포함됐다.
그는 "아주 오래 전 기억을 더듬어 방송을 보니 많은 생각이 든다"며 "솔직하게 보여준 제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얻지 못했을 수 있지만, 누구보다 솔직하게 보여준 모습들에 대해선 후회는 없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하고 싶은 말은 너무나 많지만 오늘은 날 도와줬던, 같이 마음을 나눴던 출연자들과 스태프들에게 감사 인사 꼭 하고 싶다. 곧 다시 만나자"고 인사를 전했다.
iMBC 백승훈 | 사진출처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고싶네"…강경준, 상간 의혹 유부녀 A씨 추정 텔레그램 '발칵'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