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측 “김영옥·나문희 출연 맞아..1월 중 방송”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영옥, 나문희가 '유퀴즈'에 출연한다.
10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OSEN에 "배우 김영옥, 나문희가 출연하는 게 맞다. 1월 중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풍'은 인생의 황혼기에 우정과 사랑을 꽃피우는 따뜻함을 담은 영화로, 배우 나문희, 김영옥, 박근형 등이 출연한다.
특히 김영옥과 나문희는 앞서 JTBC 예능 '뜨거운 씽어즈'에도 함께 출연해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이번 '유퀴즈' 방송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배우 김영옥, 나문희가 ‘유퀴즈’에 출연한다.
10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OSEN에 “배우 김영옥, 나문희가 출연하는 게 맞다. 1월 중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우 김영옥과 나문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베테랑 배우로, 영화 ‘소풍’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소풍’은 인생의 황혼기에 우정과 사랑을 꽃피우는 따뜻함을 담은 영화로, 배우 나문희, 김영옥, 박근형 등이 출연한다.
특히 김영옥과 나문희는 앞서 JTBC 예능 ‘뜨거운 씽어즈’에도 함께 출연해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이번 ‘유퀴즈’ 방송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도 깊은 우정을 자랑하는 이들이 유재석, 조세호와 만나 어떤 입담을 뽐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