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영환 KTNET 대표,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영환 한국무역정보통신(KTNET) 대표가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동참했다.
캠페인 참여자가 우리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는 메시지와 함께 인증사진을 촬영해 홍보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차 대표는 "국민이 우리 바다에서 나는 수산물을 많이 소비해 수산업계가 활력을 되찾길 바란다"며 "KTNET 임직원들도 수산물 소비에 적극 동참해 수산업계에 힘을 보태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영환 한국무역정보통신(KTNET) 대표가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산업계를 돕기 위해 지난해 7월 국회 '우리 바다 지키기 검증 태스크포스(TF)'와 해양수산부의 공동 제안으로 시작했다. 캠페인 참여자가 우리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는 메시지와 함께 인증사진을 촬영해 홍보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차 대표는 앞서 송낙철 화동훼리 대표의 추천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차 대표는 “국민이 우리 바다에서 나는 수산물을 많이 소비해 수산업계가 활력을 되찾길 바란다”며 “KTNET 임직원들도 수산물 소비에 적극 동참해 수산업계에 힘을 보태겠다”고 덧붙였다.
차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박재운 PNS네트웍스 대표와 박천일 한국도심공항 대표를 지목했다.
조재학 기자 2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 "AI·에너지 대응, 계열사 원팀 솔루션 만들겠다"
- [CES 2024]반도체부터 화장품·유통 CEO까지 'AX' 삼매경
- [CES 2024]삼성 반도체, 현대차 SDV 탑재…AI 기반 플랫폼 개발
- 美 증권거래위원회, 비트코인 현물 ETF 11개 승인
- NASA, 유인 달 착륙 '아르테미스' 2026년으로 연기 왜?
- '성범죄 예방' 한다며 日 지진 지역에 성인용품 보낸 유튜버
- 실화냐? TV 생방송 중 무장괴한이... [숏폼]
- 프랑스 첫 '동성애자' 총리 탄생…34세 최연소 타이틀까지
- 자동차 조명의 변신…영화보고 배터리 잔량 표시
- “혁신 죽으면 결국 소비자·국가 경쟁력 피해”…학계, 플랫폼경쟁법 반발 거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