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남준부터 비오까지… 현대카드, 1월 문화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카드는 1월에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 현대카드 아트 라이브러리에서는 오는 27일 '백남준' 스크리닝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서울 종로구 가회동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는 3월 말까지 '백 투 더 씨아이(Back to the CI)'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1월에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 현대카드 아트 라이브러리에서는 오는 27일 ‘백남준’ 스크리닝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비디오 아트의 아버지’로 불리는 백남준 작가의 일생을 회고하는 작품 ‘백남준 : 달은 가장 오래된 TV’가 상영된다.
서울 종로구 가회동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는 3월 말까지 ‘백 투 더 씨아이(Back to the CI)’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기업의 가치를 높이기도 하는 생활 속 다양한 로고들을 모아둔 도서들을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서울 한남동 현대카드 스토리지에서는 다음 달 4일까지 ‘더 셰이프 오브 타임:무빙 이미지스 오브 더 1960s∼1970s(The Shape of Time: Moving images of the 1960s~1970s)’ 전시회(사진)가 열린다. 1월 한 달 동안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더 유스 러브 앤 피스(The Youth LOVE&PEACE)’ 전시도 진행되며, 오는 20∼21일 이틀 동안에는 ‘현대카드 Curated 91 비오(BE’O)’ 공연도 열린다.
임대환 기자 hwan91@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사강, 갑작스러운 남편상… 슬픔 속 빈소 지켜
- 이재명, 피습 뒤 ‘서울행 - 부산팽’ 논란… “총선 100만표 날렸다” 분석도 [허민의 정치카페]
- 괌 한국인 관광객 총격 살해 용의자, 차에서 숨진 채 발견
- 이정 “결혼 1년 만에 신장암 발견…아내 많이 울어”
- 강경준 불륜 의혹… “장신영, 큰 충격에 눈물”
- “현근택, 컷오프 대상” 징계논의 문자서 이재명 “너무 심하지 않나”
- ‘현역가왕’ 13.9%로 시청률 급상승…‘불타는 트롯맨’ 넘나
- 사표 낸 이재명 판사 남긴 말 “사또도 아니고…하여간 난 자유”
- [속보]검찰, 文 사위 특혜 채용 의혹 관련 대통령기록관 압수수색
- 노소영, ‘혼외 동거’ 최태원에 “현금 2조 원 달라”…분할 요구액 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