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CES서 마스터 V9·프라임 등 혁신 제품 공개

2024. 1. 10. 1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은 CES 2024에서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9' 등 차세대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을 대거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처음 공개된 마스터 V9은 최신 마사지 모듈인 5세대 세라코어 엔진과 최대 50도 이지 리클라이닝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마스터 V9은 척추 마사지를 TV나 스마트폰을 보면서 앉아서 받고 싶어하는 사용자를 위해 최대 50도의 이지 리클라이닝 기능을 적용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침대형 의료기기, 안마의자, 전위음파체어 등
세라젬 '마스터 V9'[세라젬 제공]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세라젬은 CES 2024에서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9’ 등 차세대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을 대거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처음 공개된 마스터 V9은 최신 마사지 모듈인 5세대 세라코어 엔진과 최대 50도 이지 리클라이닝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5세대 세라코어 엔진은 좌우 마사지 범위를 대폭 확대하고 척추뿐 아니라 주변 핵심 근육까지 정교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한 마사지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기존 지압 마사지 중심 움직임에 ‘주무름 기능’을 추가, 한층 강화된 마사지 감을 느낄 수 있고 마사지 범위도 기존 제품 대비 40% 늘렸다.

마스터 V9은 척추 마사지를 TV나 스마트폰을 보면서 앉아서 받고 싶어하는 사용자를 위해 최대 50도의 이지 리클라이닝 기능을 적용했다. 앉거나 눕는 등 1도 단위로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해 온열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항공기 퍼스트클래스 리클라이닝 좌석을 모티브로 한 신개념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프라임’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평소 모던한 디자인의 1인용 소파처럼 배치해 활용하다 마사지가 필요할 땐 마사지 프레임이 전진하면서 180도로 완전히 눕혀져 집중 온열과 인체 견인 등 척추 의료기기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안마의자처럼 앉은 상태에서도 온열과 마사지 기능을 지원하며 ‘제로월’ 기능으로 뒷면에 여유공간을 두지 않아도 180도 리클라이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디자인 안마의자 신제품 파우제 M6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는 전위음파체어 ‘셀트론’ ▷다양한 모듈형 의료기기를 결합할 수 있는 침대형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메디컬 베드’ ▷헬스케어 통합 플랫폼인 ‘홈 메디케어 플랫폼’ ▷개인 맞춤형 위장 질환 개선 의료기기 ‘밸런스워터’ 등 10개에 달하는 신제품을 공개했다.

한편, 세라젬은 이번 CES 2024에서 ‘집과 그 너머에서의 종합 웰니스 솔루션’을 주제로 100평 규모 전시장을 꾸리고 종합 홈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청사진을 제시했다. 전시회에 소개된 제품들은 올해부터 순차 출시할 계획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의 우수한 헬스케어 가전이 소비자들의 건강한 습관과 좋은 삶을 이끄는 마중물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투자와 제품,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iks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