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이랜드킴스클럽 공식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인 라엘은 이랜드킴스클럽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라엘은 올리브영, 주요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 이어 킴스클럽을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추가하면서 소비자 접점이 넓어지고 구매 편의성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향후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등 라엘의 인기 페미닌 케어 제품으로 품목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라엘은 이랜드킴스클럽 입점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까지 입점 기념 할인 행사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인 라엘은 이랜드킴스클럽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라엘은 올리브영, 주요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 이어 킴스클럽을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추가하면서 소비자 접점이 넓어지고 구매 편의성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입점 제품은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 대형, 슈퍼롱 오버나이트 제품이다. 향후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등 라엘의 인기 페미닌 케어 제품으로 품목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입점 제품인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는 5년 연속 미국 아마존 생리대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국제 유기농 인증인 OCS Blended 인증을 받은 100% 목화솜을 사용했으며, 완전 무염소 표백 공법(TCF)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라엘은 이랜드킴스클럽 입점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라엘 관계자는 “올 한 해는 고객들과 더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도록 유통 경로를 확대할 생각”이라며 “킴스클럽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건강한 라엘 제품을 널리 알리고 여성 건강을 생각하는 제품을 다양한 곳에서 선보이기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미영 (bomna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尹 "30년 이상 노후 주택,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 [영상]지드래곤, 삼성 전시관 관람..설명 귀 기울이기도[CES 2024]
- 노소영, 최태원에 ‘현금 2조’ 재산분할 요구...돈 올렸다↑
- “보기 드문 외모” 79년생 시장 후보에 떠들썩[중국나라]
- "신고보상금 1천만원" 마대 담긴 여성 시신, 미궁 속으로 [그해 오늘]
- “일하느라 나만 처가 못 가”…강진에 일가족 10명 잃은 日 가장 오열
- 괌 은퇴여행 떠난 韓여행객 살해 용의자 숨진 채 발견
- 회사 파일 4000개 지우고 퇴사해버린 직원, 법원 판단은?
- 비·김태희 부부 스토킹한 40대 여성 징역 6월
- '나는 솔로' 결혼 커플 탄생하나…"생활비? 돈 관리는 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