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협 새해 첫 조찬강연, 오세훈 시장 나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경제인협회 부설 국제경영원은 오는 26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에서 오세훈 서울시장을 초청해 '제428회 한경협 경영자 조찬경연'을 개최한다.
국제경영원은 매달 최고경영자(CEO)들이 참여하는 가운데 재계·정계·학계 등 저명 인사를 초청해 강연을 듣는 조찬경영을 개최해 왔다.
국제경영원은 올해 2월에는 SK mySUNI 김지현 부사장의 IT 신기술 트렌드 강연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남 기자] 한국경제인협회 부설 국제경영원은 오는 26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에서 오세훈 서울시장을 초청해 ‘제428회 한경협 경영자 조찬경연’을 개최한다. 오 시장은 새해 첫 강연을 통해 ‘동행·매력 특별시 서울’을 주제로 기업을 위한 정책 방향, 도시 기본계획 등을 공유한다.
국제경영원은 매달 최고경영자(CEO)들이 참여하는 가운데 재계·정계·학계 등 저명 인사를 초청해 강연을 듣는 조찬경영을 개최해 왔다. 국제경영원은 올해 2월에는 SK mySUNI 김지현 부사장의 IT 신기술 트렌드 강연을 준비했다. 3월에는 김경일 아주대 교수가 ‘인공지능(AI) 시대, 전직원이 메타인지(자기성찰력)로 무장하자’를 주제로 발표한다. 나형근 국제경영원 부원장은 “올해도 CEO와 임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정남 (jungkim@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지드래곤, 삼성 전시관 관람..설명 귀 기울이기도[CES 2024]
- “보기 드문 외모” 79년생 시장 후보에 떠들썩[중국나라]
- 노소영, 최태원에 ‘현금 2조’ 재산분할 요구...돈 올렸다↑
- "신고보상금 1천만원" 마대 담긴 여성 시신, 미궁 속으로 [그해 오늘]
- "많은 공무원 큰일났다"...尹 칭찬에 '충주시 홍보맨' 반응
- “일하느라 나만 처가 못 가”…강진에 일가족 10명 잃은 日 가장 오열
- 도심서 '시속 200km' 비행…현대차 슈퍼널, 'S-A2' 베일 벗었다[CES 2024]
- 회사 파일 4000개 지우고 퇴사해버린 직원, 법원 판단은?
- 비·김태희 부부 스토킹한 40대 여성 징역 6월
- '나는 솔로' 결혼 커플 탄생하나…"생활비? 돈 관리는 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