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지·볼펜까지 청룡의 기운으로” 2024 갑진년, 청룡 소재 제품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청룡을 소재로 한 제품이 눈길을 끈다.
'깨끗한나라 3겹 순수 터치 청룡 에디션'이 대표적이다.
깨끗한나라를 대표하는 무형광·무향·무프린팅의 100% 천연펄프 화장지 '깨끗한나라 순수 라인'에 청룡을 테마로 한 푸른 패키지 디자인으로 한정수량만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깨끗한나라 3겹 순수 터치 청룡 에디션’이 대표적이다. 깨끗한나라를 대표하는 무형광·무향·무프린팅의 100% 천연펄프 화장지 ‘깨끗한나라 순수 라인’에 청룡을 테마로 한 푸른 패키지 디자인으로 한정수량만 판매한다.
도톰한 3겹 데코 엠보싱은 뛰어난 흡수력은 물론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인쇄 도수를 4도로 절반가량 축소, 포장지 인쇄 시 들어가는 잉크량을 절감시켜 친환경적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회사 측은 “갑진년을 맞아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기획상품을 준비했다”며 “깨끗한나라 순수 화장지처럼 부드럽게 잘 풀리는 한 해를 맞기를 바란다”고 했다.
문구기업 모나미는 볼펜 틴케이스 세트 ‘153 행운을 드려용’를 선보였다. 희망과 용기를 상징하는 용 캐릭터를 활용해 새해 행운을 염원하는 마음을 담은 신년 기획 상품으로, 153 볼펜 5본입, 스티커, 메시지 카드 등으로 구성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리, ‘퍼 힐스 세리 박 챔피언십’ 호스트로 LPGA 복귀
- 장예원, 퇴사 3년 만에 SBS 나타나…‘펀펀투데이’ 출연 [공식]
- 이지아 이번 남편도 악질…그래서 처단 나선다 (끝내주는 해결사)
- “덱스, 연애나 여자 문제로 큰 스캔들…” 난리났네
- '황제' 우즈-나이키, 27년 동행 끝 '홍보 효과 5억 달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