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베버리지, 청룡의 해 맞아 한정판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랜스베버리지는 청룡의 해를 맞아 위스키 애호가들을 겨냥한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고급 가죽 코스터를 포함한 '더 글렌그란트 패키지', 하이볼 글라스와 온더락 글라스를 모두 포함한 '와일드 터키 패키지'를 각각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더 글렌그란트 10년과 12년 패키지는 700㎖ 1병에 스템 테이스팅 글라스와 고급 가죽 브랜드 스미스앤레더 가죽 코스터로 구성됐다.
와일드 터키 101 8년은 700㎖ 1병에 온더락 글라스와 하이볼 글라스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랜스베버리지는 청룡의 해를 맞아 위스키 애호가들을 겨냥한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고급 가죽 코스터를 포함한 '더 글렌그란트 패키지', 하이볼 글라스와 온더락 글라스를 모두 포함한 '와일드 터키 패키지'를 각각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더 글렌그란트 10년과 12년 패키지는 700㎖ 1병에 스템 테이스팅 글라스와 고급 가죽 브랜드 스미스앤레더 가죽 코스터로 구성됐다. 아보랄리스는 700㎖ 1병에 하이볼 글라스로 구성되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에서 판매된다.
스코틀랜드의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이사이드 증류소에서 만들어지는 더 글렌그란트는 마스터 디스틸러 데니스 말콤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돼 있다.
와일드 터키 101 8년은 700㎖ 1병에 온더락 글라스와 하이볼 글라스로 구성됐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의 대형 마트, GS25, CU, 이마트24 등의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와일드 터키는 마스터 디스틸러 지미 러셀과 그의 아들 에디 러셀, 손자까지 3대를 아우르며 일관된 품질로 위스키 애호가들의 선택을 받아왔다. 자연 발효와 긴 숙성 기간을 거쳤으며 101 8년의 경우, 50.5도의 강한 도수가 특징이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따뚜이가 실화였어? 밤마다 창고 물건 정리하는 영국 쥐
- "숨 안 쉬어져요" 전화 `뚝`…20대男 위치 추적으로 극적구조
- 200명 숨졌는데…성인용품을 지진 지역에 보낸 日인플루언서
- "형 저녁에 이것 먹어, 한번 먹어봐"…정용진이 칭찬한 경쟁사 제품은
- "여성 성욕, 383% 치솟았다"…성적 흥분도 높여주는 `환상의 식단`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