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CES에서도 빛나는 패션리더…새 헤어스타일도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를 방문해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나이키와 협업해 운동화 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했던 지드래곤은 LG 스타일러 슈케이스 등을 유심히 살펴봤다는 전언이다.
지드래곤은 지난해 12월, 전속계약을 맺은 새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에 동행하는 방식으로 CES를 방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를 방문해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CES현장에서도 빛나는 패션스타일이 주목받았다.
지드래곤은 이날 삼성전자와 LG전자, SK, 롯데정보통신 등 국내 부스를 비롯해 전시장을 차례로 둘러봤다. 지드래곤은 삼성전자 부스에서 투명 마이크로 LED와 AI 컴패니언(동반자) 로봇 ‘볼리’ 등을 관람했고 LG전자 부스에서 미래 모빌리티 콘셉트 ‘LG 알파블’에 직접 탑승하기도 했다.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나이키와 협업해 운동화 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했던 지드래곤은 LG 스타일러 슈케이스 등을 유심히 살펴봤다는 전언이다.
이날 지드래곤은 밝은 베이지색 정장에 민트색 가디건을 착장했다. 안경을 껴서 지적인 이미지를 더했다. 정수리 부위는 눌렸지만 일부는 번개를 맞은 듯 하늘로 뻗친 새로운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끌었다.
지드래곤은 지난해 12월, 전속계약을 맺은 새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에 동행하는 방식으로 CES를 방문했다. 갤럭시코퍼레이션은 AI, 메타버스 등을 다루는 기업이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홍천 별장에 불청객 찾아왔었다...신동엽처럼 재회, 난 별로 안 만나고 싶어” [종합]
- 배우 사강, 갑작스러운 남편상 당해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원혁父 “그렇게까지 결혼을 해야 되느냐” 섭섭함 가득..이용식, 상견례장서 초긴장(‘조선의
- 권상우, 셀프 욕실 공사하다 대형 사고..♥손태영 “일이 너무 커져”(‘뉴저지손태영’)
- “순애보인척 난리치더니 쪽팔리겠다”…‘상간남 의혹’ 강경준, 과거 연애사 재조명되자 누
- 김대호, 프리 선언? “빠른 은퇴하고 싶어, 30억은 모아야 경제적 자유”(‘아침먹고가’)
- 이경규 “예림이가 짜증 내면 가슴 아프고 신경 쓰여.. 투닥투닥 얘기할 수도 없고” (철파엠)
- 규현 “작업 과정에서 유희열과 마찰도…말 듣길 잘했다”
- ‘이병헌 협박’ 글램 다희, BJ 은퇴 선언…1년에 24억 벌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