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출시 200일 기념 '그림자 전장'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10일 MMORPG 제노니아가 국내 출시 200일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새로운 기사단 콘텐츠 '그림자 전장'이다.
전장에서 몬스터 및 상대 기사단을 처치하고 더 많은 그림자 포인트를 획득해 승리하는 콘텐츠다.
보상으로 주어지는 '전장의 승리 상자'에서는 주요 재화인 '기사단 주화'와 '젠', '격전의 증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10일 MMORPG 제노니아가 국내 출시 200일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새로운 기사단 콘텐츠 ‘그림자 전장’이다. 전장에서 몬스터 및 상대 기사단을 처치하고 더 많은 그림자 포인트를 획득해 승리하는 콘텐츠다.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에 시작되며, 30분 전부터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레벨 5 이상 기사단에서 일반 기사 등급과 50레벨을 달성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투는 총 20분간 이뤄진다. 보상으로 주어지는 ‘전장의 승리 상자’에서는 주요 재화인 ‘기사단 주화’와 ‘젠’, ‘격전의 증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승리하지 못한 기사단에게도 ‘전장의 위로 상자’를 통해 차등 보상을 지급한다.
출시 200일을 기념하기 위한 풍성한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눈부신 성장 미션 이벤트’에서는 ‘무기, 방어구, 장신구 복구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아이템인 ’200일 축하 꽃다발’로 ‘리그릿의 팔찌 복구권’, 에픽 코스튬과 페어리 도전권’ 등 희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의뢰 완료, 월드 보스 및 파티 던전 보스 처치, 기사단 출석 등 다양한 미션 달성을 통해 200일 축하 꽃다발을 얻을 수 있다. 이달 23일까지는 2주간 출석만 해도 ‘페어리 재합성권’과 ‘코스튬 재합성권’ 등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200일 축하 선물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철호 컴투스홀딩스 대표 "게임·플랫폼·웹3 시너지 창출할 것"
- 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신규 서번트 업데이트
-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겨울 맞이 업데이트
-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새 캐릭터 '앨리스' 선보여
- 네이버 "6년간 1조 투입해 AI 생태계 키운다"
- 비싸지는 스마트폰 두뇌...깊어지는 삼성의 고민
- 비트코인 '트럼프 효과' 세네…8만2천 달러도 돌파
- BMW가 수입차 1위 유지한 비결…"10년 전부터 고객 생각"
- 벤틀리, 전동화 계획 5년 늦어졌다…2035년 완전자동화 선포
- [인터뷰] "IoT와 생성 AI 융합 시작... 취약점 대비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