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세종텔레콤, 5G 주파수 할당 적격 판정에 ‘上’
이주미 2024. 1. 10. 10:24

[파이낸셜뉴스] 세종텔레콤이 5G 28기가헤르츠(㎓) 신규 사업자 주파수 할당에 대 '적격'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10일 오전 9시 38분 기준 세종텔레콤은 전 거래일 대비 29.94% 오른 1059원에 거래되고 있다.
앞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전날 주파수 할당 신청한 세종텔레콤과 스테이지엑스, 마이모바일 등 3개 법인에 대해 적격 여부를 검토한 결과, 모두 적격으로 판정해 통보했다고 밝혔다.
이번 검토를 통과한 3개 법인은 향후 주파수 경매 참가 대상이 된다. 과기정통부는 오는 25일 3개 사업자를 대상으로 주파수 경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음성서 생활고 겪던 모자 숨진 채 발견
- 홍준표 "장동혁 사퇴 압박, 이준석 때와 똑같아…한동훈은 보수궤멸 두 번"
- '채널십오야' 나영석, 정선희와 재회에 눈물…"부내 안나" 팩폭에도 '애틋'
- '67만전자' vs '500만닉스'…목표가 줄상향, 시총 1위 향배는
- 선관위원장직 물러난 노태악 前대법관, 재산이 무려.. 소름
- 빽가, 삼전 100주 샀더니…"1년 만에 600~700% 수익"
- '개과천선' 서인영 "예능 통해 카이스트 다닐 때 화장실서 욕 들어"
- '삼전 우' 1만3000주 모은 30대 부부 교사, 20억 대박 사연 화제
- 이준석 "'왜 조민과 결혼했냐'는 말 들어…가짜뉴스 법적조치"
- 이경규, 꼬꼬면 첫해 매출 500억…"로열티 딸 예림에게 상속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