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파문 히가시데 마사히로, 여배우 3명과 산속 공동생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륜 파문을 빚은 일본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의 근황이 공개됐다.
1월 9일 방송된 후지TV '메자마시8'에는 히가시데 마사히로가 산 속에서 반자급자족하는 모습이 담겼다.
히가시데는 24세~29세의 배우 후배 세 여성과 함께 생활하고 있다.
한편 히가시데 마사히로는 지난 2021년 1월 카라타 에리카와 불륜이 발각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불륜 파문을 빚은 일본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의 근황이 공개됐다.
1월 9일 방송된 후지TV '메자마시8'에는 히가시데 마사히로가 산 속에서 반자급자족하는 모습이 담겼다.
히가시데 마사히로는 2022년부터 관동지방 근교에 있는 외딴 산골 오두막을 빌려 산 살이 중이다. 수렵 면허도 취득했다고. 히가시데는 24세~29세의 배우 후배 세 여성과 함께 생활하고 있다.
히가시데는 "새로운 스캔들의 불씨가 될 수 있지 않을까"라는 담당 디렉터 걱정에 "이제 마음대로 말하라는 느낌이다. 남자배우도 오고 여배우도 오고 배우 이외의 친구도 온다. 우리는 서로 인간적으로 좋아하고 평범하게 친구로 어울리니까 괜찮지 않을까? 다 스캔들이라 생각하면 '왜 사람답게 살 수 없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자중이 요구된다면 그것은 살기 좋은 세계가 아닌 것 같다. 우리는 여기서 우리가 원하는대로 인간답게 살고 있으면 되지 않을까 한다"고 답했다.
이어 "방송되면 인터넷(반응)이 거칠어질 것 같은데"라는 말에는 "거칠어!"라고 말한 후 "너희들은 미래에 있는 애들인데 괜찮겠나"라며 세 여성을 걱정했고 "전원 모자이크 해달라"고 농담했다.
불륜 스캔들이 불거진 당시도 떠올렸다. 히가시데는 "일은 다 없어졌다. 10년을 해왔는데 다 없어졌다. 떨렸고 절망감 같은 건 있었다"며 현재 심경으로는 "내 생활을 24시간 365일 보고 있으면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다고 생각될 정도의 인간이다. 이제는 누가 무슨 말을 하든 일희일비하지는 않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히가시데 마사히로는 지난 2021년 1월 카라타 에리카와 불륜이 발각됐다. 2015년에는 배우 안과 결혼, 슬하에 세 아이를 두고 있었으나 2021년 8월 이혼을 발표했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김다현, 혹독한 심사평에 또 대성통곡→신동엽 부랴부랴 수습(현역가왕)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안고 싶다” 강경준, 불륜 의혹 유부녀와 대화 공개→소속사 연락두절
- “찐하게 사랑” 김혜수, 애정 행각→선물까지 퍼붓는 상대 대체 누구?
- 강경준 불륜 사생활, 장신영 큰 충격 “전남편에게도 다 퍼준 바보, 격한 눈물”(뒤통령)
- 강경준 과거 “홍염살多 여자 떼어내기 힘들어”, 장신영 “바람 피우면 끝” 사주 재조명
- 이찬원, 母 소원 이뤄준 효자 “바쁜 일정에도 외할머니 모시고 日 여행”(편스토랑)[어제TV]
- 저화질 이겨낸 완성형 미모…김혜수, 연예인 할 수 밖에 없던 어린시절 [스타와치]
- 日 20대 남성 절반이 모태솔로, 전현무 “결혼 불필요하다 생각” (톡파원25시)[어제TV]